밀라노에서 루체른가는 방법(루체른에서 밀라노 가는 기차노선)

일반적으로 밀라노에서 루체른을 기차로 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4시간 정도입니다.

밀라노 중앙역에서 루체른 기차역으로 가는 기차는 하루 한대 매일 운행하며

시간은  14시 10분에 출발하고 도착예정시간은 18시 12분입니다.

반대로 루체른에서 밀라노 오는 기차는 아침 7시 47분에 있습니다.

이태리 두 번째 대도시, 밀라노

밀라노는 이탈리아의 주요 도시로써 유럽의 패션 도시로도 잘 알려져 있다. 밀라노는 또한 이탈리아로 들어가는 교통의 허브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탈리아의 금융, 상업, 미디어, 스포츠의 중요한 지점이기도 하다. 축구팀인 인터 밀란(Inter Milan)과 AC밀란은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밀라노는 이탈리아의 북서부에 위치하며 다양한 박물관 디자이너 공장 직영 매장, 교회 및 그 밖의 주요볼거리가 있다. 스트리트 스타일의 패션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나빌리(Navigli) 지역으로 가보자. XXIV 마지오(Piazza XXIV Maggio)광장 에서는 쿠스토 바로셀로나, 디젤, 미스 식스틴, 가스, 포나리나와 같은 브랜드와 더불어 중고 옷 가게, 실크와 다른 고급 소재로 만든 수제작 의류와 액세서리를 만드는 상점 등에서 쇼핑이 가능하다.

밀라노의 주요 기차역은 밀라노 중앙역과 포르타 가리발디(Milan Porta Garibaldi)이다.

두 기차역은 1.5k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다.

밀라노 중앙역

주소: Piazza Duca d'Aosta, 1 20124 Milan

영업시간: 월-금: 7am to 9pm

주말: 7am to 9pm

이 역에서 출발/도착하는 열차:

초고속 열차 (TGV, Le Frecce), 지역 열차(Trenitalia), 야간열차(City Night Line)

이탈리아 밀라노의 주요 기차역인 밀라노 중앙역은 밀라노 북동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볼로냐로 향하는 고속 열차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볼로냐, 로마, 나폴리, 투린, 베네치아 등 이탈리아 주요 도시를 향하는 기차들이 밀라노

중앙역에서 출발합니다. 매일 300,000명의 승객이 밀라노 중앙역을 이용합니다.

국철 뿐만 아니라 베른, 파리, 제네바, 바르셀로나, 뮌헨 등의

유럽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국제 노선 기차도 이 역을 지나갑니다.

밀라노 중앙역에서 밀라노 말펜사 공항까지 말펜사 익스프레스 기차를 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밀라노 중앙역은 밀라노 메트로 (M2, M3선)와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역에서 출발/도착하는 열차:

서비스: 정보 안내소, 거동이 불편한 사람을 위한 보조, 분실물 보관소, 철도 경찰, 화장실,

수화물 보관소, 대기실, Wi-Fi, 현금 인출기, 환전소, 공중전화

교통편과 연결망

현지기차와 지하철: 밀라노 메트로 M2, M3 선이 역을 지나 밀라노 도시를 연결합니다.

버스: 도시 내 버스 42, 60, 82, 87번 선은 밀라노 중앙역에서 다른 역을 연결합니다.

택시: 역 밖에 바로 이용할 수 있는 택시 승차장이 있습니다.

공항: 밀라노 말펜사 공항 2터미널에서 밀라노 중앙역을 이동하는

셔틀 버스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여행산업의 발상지, 루체른

루체른은 그 아름다움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루체른 호수 변의 푸른 언덕들 사이에 자리잡은 루체른은

리기(Rigi) 산부터 필라투스(Pilatus)산까지

이어지며 독특한 파노라믹 풍경을 제공하며,

6만명 정도의 사람들이 살고 있는 루체른은 스위스 내에서 8번째 규모의 도시입니다.

만약 이 곳에 거주하는 주민 수를 루체른과 함께 건설된 도시의 총 인구 수와 합치게 되면,

실제 거주하고 있는 숫자는 이에 세 배가 될 것입니다.

루체른의 크기나 중앙에 위치한 점, 그리고 루체른의 경제적인 잠재성을 보면

루체른은 중부 스위스의 수도로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루체른은 세계 주요 여행 도시 중 하나이며, 스위스의 중앙부에 위치해

매 년 250만명 이상의 방문객들을 매혹하고 있습니다.

루체른 기차역

주소: Bahnhofplatz 1 6003 Lucerne

영업시간: 월-금: 4am to 1:30am

주말 및 공휴일: 4am to 1:30am

초고속 열차, 지역 열차

서비스: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을 위한 보조, 여행 정보 안내소, 분실물 보관소,

화장실, 수화물 보관소, 환전소, Wi-Fi, 공중전화

루체른 기차역은 스위스에서 가장 중요한 기차역 중 한 곳입니다.

루체른 도시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루체른 역은 스위스 철도 네트워크의 중심이며

국내 노선과 국제 노선 기차 모두 이 역에 정차합니다.

스위스 국영 철도사(SBB-CFF-FFS)에서 관리하는 루체른 기차역은

루체른 호숫가 쪽에 있습니다.

루체른 역은 스위스의 상징적인 여행지로 이동할 수 있는 시작 점이기도 합니다.

교통편과 연결망

현지기차와 지하철: 없음

Buses: 루체른 역에서 출발하는 다양한 버스 노선이 있습니다.

택시: 역사 밖에서 택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

항: S-Bahn 취리히 서비스 (S2, S16번 선)가 취리히 공항과 루체른 역 사이를 운행합니다.

몰디브리조트 // 말레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리조트(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

몰디브여행에 공항에서 가까워 편리한 몰디브리조트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는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편도 20불정도에 이동이 가능한 몰디브리조트로 멋진 바다, 비치, 몰디브 분위기를 느끼며...

한국어지원가능(사이트내 하단 언어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