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루트 만들기_ 레일유럽이 추천하는 지중해의 향기(바르셀로나 ~ 나폴리) 유럽여행 추천입니다.

유럽여행 루트 만들기_ 유럽철도 루트와 함께 만들어 보는 여행루트입니다. 



유럽자유여행 까탈루냐 바르셀로나, 프랑스 지중해 해안 지방인 랑그독-루시용, 

프랑스 리비에라의 꼬뜨다쥐르와 이탈리아까지 

경험해보는 레일유럽의 유럽자유여행 추천루트입니다. 








지중해의 향기 루트는 유럽 지중해 해안의 문화, 유산, 

이국적인 음식들의 다양성을 발견해 

볼수 있는 완벽한 여정입니다. 









스페인 카탈로니아의 문화적 수도, 바르셀로나



카탈로니아의 문화적 수도로써 자리매김한, 바르셀로나는 전위적이며 카리스마 넘치는 느낌을 간직하고 있다. 현대적인 건축물, 중세적인 건물, 창조적인 요리 및 짜릿한 나이트라이프를 선사해 주는 바르셀로나는 최고로 손꼽히는 유럽 여행지 중의 하나이다.



이 도시는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 팀인, FC 바르셀로나의 연고지이며, 

캄프 누(Camp Nou) 경기장이 자리하고 있는 곳이다.




 



바르셀로나 할만한 것

바르셀로나에서는 카탈란 모더니즘의 선구자이자 건축가이며 예술가로 유명한 안토니 가우디(AntoniGaudí)의 작품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 도시의 상징적인 존재인 라 사그라다파밀리아(La SagradaFamília; 성 가족 성당)는 안토니오 가우디의 최고 걸작품으로써 이 곳 사람들이 자부심을 느끼고 있는 작품이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 이 성당은 매일 수 천명의 방문객들의 발걸음을 이끈다. 구엘 공원은 가우디의 또 다른 작품이다. 이 곳에서 환상적일 만큼 훌륭한 파빌리옹, 계단 및 도시를 굽어다 볼 수 있는 뛰어난 경관을 만날 수 있다. 까사 바뜨요(Casa Batlló) 또한 방문해 볼 가치가 있는 곳이다. 놀랍도록 인상적인 건물 외관을 지닌 이 곳은 도시의 또 다른 상징이 되고 있다. 카탈로니아의 황금기로부터 내려오는 건축물들을 비롯하여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유명한 거리인 라 람블라(La Rambla)에 닿기 전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오래된 바리고틱(BarriGòtic)에 있는 고대 로마 시대의 유적지까지 발견하게 된다. 밤이면4,500개 이상의 LED 조명으로 아름답게 밝혀지는 아그바(Agbar) 타워에서 진풍경을 만끽해 보는 것을 잊지 말도록 하자.



바르셀로나 먹거리

라 람블라(La Rambla)의 드넓은 보행자 도로에는 가로수, 카페, 레스토랑, 꽃가게 등이 줄지어 있다. 유명할 뿐만 아니라 진정 맛있는 타파스와 최고의 페네데스 와인과 슬라이스한 빵에 토마토를 곁들인 파 암브토마뀌에트(Pa ambtomàquet), 군침이 절로 돌게 만드는 마늘로 요리한 새우요리(Gambesal’allet)를 맛보는 것을 절대 놓치지 말자.



바르셀로나 쇼핑

갓 만든 신선한 음식을 찾아볼 수 있는 유명한 시장인, 보께리아 재래시장(Mercat de la Boquería)을 방문해 보자. 또한 세련되고 새로 개장된 수 많은 상점을 이리저리 다닐 수 있는 거대한 보행자 전용길인, 엘 포르탈 데 랑헬(El Portal de l’Àngel)에 가볼 수도 있다. 쇼핑 애호가들은 빠세이그 데 그라씨아(Passeig de Gràcia)의 북쪽 끝, 바르셀로나 중심지에서 1km 정도 북쪽 방면에 자리한 그라씨아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랑그독-루시옹 남 프랑스 


남부 프랑스의 랑그독 루시옹 주는 지중해 연안에 자리하며, 스페인 북부와 맞닿아 있다. 

다채로운 자연과 역사, 문화, 미식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랑그독 루시옹에는 

특별한 개성이 곳곳에 가득하다. 

이 지역에서의 휴가는 풍성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좋다. 

잘 보존된 해안과 곳곳에 펼쳐져 있는 유적지, 친절한 마을 주민들과 

웅장한 풍경, 수 없이 많은 체험거리와 

남부 프랑스의 특별한 요리로 행복은 배가 된다.








프랑스 남부에 자리하여 연간 일조량이 300일 이상이 되는 이 지역은 둘러볼 곳도 많다. 

프랑스의 지방자치단체를 일컫는 데파르트망(départments)을 둘러 보며 

여행을 즐기기 좋은데, 

피레네 오리엥탈(Pyrénées-Orientales), 로제르(Lozère), 오드(Aude), 갸르(Gard), 

에로(Hérault)에서는 

인간과 자연의 깊이 있는 조화가 감명스럽다.







사르르 손가락을 빠져 나가는 고운 모래 사장이 220km나 펼쳐져 있는 

랑그독 루시옹 지역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문화유산을 6개나 보유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카르카손(Carcassonne), 카날 뒤 미디(Canal du Midi), 보방(Vauban) 요새,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Santiago de Compostela) 순례길, 뽕 뒤 갸르(Pont du Gard), 

꼬스(Causses)와 세벤느(Cévennes)의 중세 농경 목축 문화경관이 그 주인공이다.








이탈리아 나폴리

이탈리아어로 나폴리라고 잘 알려진 네이플스(Naples)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이다. 나폴리에는 이미 기원전 9세기경부터 사람들이 거주했다. 장엄한 베수비오산 가까이에 위치한 나폴리는 생생한 삶의 영화와 같은 곳이다. 나폴리는 나폴리 특유의 정취와 전원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는데, 옛스러운 재봉사의 모습과 가족 레스토랑 등은 그러한 느낌을 잘 반영해 주고 있다. 나폴리는 고대 연결통로들, 비밀스런 뜰, 고대의 생활모습들이 남아 있는 열정적인 도시이다. 나폴리는 일년 내내 갈 수 있는 여행지이기도 하지만, 5월에 는 마지오 데 모뉴멘티(Maggio dei Monumenti) 축제가 열려 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나폴리 관광

첸트로 스토리코(centro storico; 구시가지)에서는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다. 왕궁 밖에 세워진 조각상들 옆에 서서 사진을 찍어보거나, 아름다운 산 카를로 오페라 극장(Teatro San Carlo)으로 향하는 광장의 아름다움도 즐겨보자. 지중해에서 가장 큰 항구 중 하나인 나폴리 항구를 향해 근처의 언덕으로 내려가 보자. 도심에서의 여행이 끝나면 포르티치(Portici)의 식물원으로 피크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포르티치의 아름다운 궁전과 정원에서는 1,000종이 넘는 식물들을 감상할 수 있다.








나폴리 먹거리

마르게리타 피자가 시작된 도시답게 치즈가 듬뿍 들어간 요리를 맛보는 것은 필수이다. 뜨거운 태양아래에서 즐기는 차가운 슬러시 음료 마시기는 나폴리의 거리에서 꼭 해보아야 할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 물론 파스타 요리 역시 꼭 즐겨보아야 할 음식이다.








나폴리 쇼핑

대학의 도시답게 나폴리 센트럴 기차역 부근에는 다양한 서점과 세련된 부티크에서 쇼핑이 가능하다. 키아이아 거리(Via Chiaia)로 가면 명품 브랜드와 더불어 가장 아름다운 천장 글라스가 있는 쇼핑 아케이드인 갤러리아 움베르토(Galleria Umberto)에 들를 수 있다.





몰디브리조트 // 말레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리조트(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

몰디브여행에 공항에서 가까워 편리한 몰디브리조트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는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편도 20불정도에 이동이 가능한 몰디브리조트로 멋진 바다, 비치, 몰디브 분위기를 느끼며...

한국어지원가능(사이트내 하단 언어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