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메스 버킨백 Hermes Birkin 정품과 위조품 사진 비교
에르메스 '버킨'백 HERMES ‘BIRKIN’ BAG
지금까지 유명 인사의 이름을 딴 수백가지 백 중, 버킨은 아마 가장 유명한 중 하나입니다. 여배우 제인 버킨 그녀는 그녀가 좋아하는 우아하고 넓은 가방을 찾을 수 없습니다 불평을 들었을 때 버킨 가방의 전설은 모두 시작했다. 그리고, 잘, 나머지는 역사이다. 버킨 백은 주변에서 가장 비싼 가방 중에 하나로, 심지어 미래 몇 년까지의 목록을 기다리고 ,있는 얻기 가장 힘든 백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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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르메스 버킨백(hermes birkin)) 정품과 위조품 사진 비교
에르메스 '버킨'백 HERMES ‘BIRKIN’ BAG
에르메스 '버킨'백 HERMES ‘BIRKIN’ BAG 위조품 사진 비교 포인트 1. 모양
정품 가방의 모양의 선이 선명하고 뚜렷한 반면 가품은 조금 부풀고,
선이 직선이 아닌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품 에르메스 Birkin (전면) 가품 에르메스 Birkin (전면)
정품 에르메스 Birkin (뒤) 가짜 에르메스 Birkin (뒤)
정품 에르메스 Birkin 가짜 에르메스 Birkin
에르메스 '버킨'백 HERMES ‘BIRKIN’ BAG 위조품 사진 비교 포인트 2. 스탬프 및 윤곽
진품 가방 스탬프는 깨끗하고 균일하지만,
가짜 가방 스탬프 글자가 불규칙하고 깔끔하지 못합니다.
정품 에르메스 Birkin 가짜 에르메스 Birkin
에르메스 '버킨'백 HERMES ‘BIRKIN’ BAG 위조품 사진 비교 포인트 3. 앞에 포인트
정품 가방의 조각은 얇고 세련된이지만, 가품 가방의 하드웨어 조각이 깊고 넓습니다.
정품보다 문자간의 간격도 큽니다.
정품 에르메스 Birkin 가짜 에르메스 Birkin
에르메스 '버킨'백 HERMES ‘BIRKIN’ BAG 위조품 사진 비교 포인트 4. 스트랩 안쪽
정품 가방, 안쪽 솔기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반면 가품은 조금 거친느낌이 듭니다.
정품 에르메스 Birkin 가짜 에르메스 Birkin
에르메스 '버킨'백 HERMES ‘BIRKIN’ BAG 위조품 사진 비교 포인트 5.지퍼
정품 에르메스 Birkin 가짜 에르메스 Birkin
에르메스 '버킨'백 HERMES ‘BIRKIN’ BAG 위조품 사진 비교 포인트 6. 내부
정품 에르메스 Birkin 가짜 에르메스 Birkin
에르메스 '버킨'백 HERMES ‘BIRKIN’ BAG 위조품 사진 비교 포인트 7. 자물쇠
정품 에르메스 Birkin 가짜 에르메스 Birkin
* 에르메스 *
가장 고급스러운 가죽 제품으로 세계를 제공하는 170 년 기록으로, 헤르메스의 핸드백의 역사에서 가장 필요로 하고 있는 핸드백으로 자신의 명성을 얻고있다. 각각을 장인정신으로 수작업하고 최고급 가죽을 사용하였다. 액세서리의 역사에서 가장 긴 대기자 명단으로, 헤르메스 Birkin 가방은 전설과 같다. 역사적 액세서리 디자인 하우스에 의해 1920 년대에 설계, 버킨 고전적인 아름다움, 지속적인 스타일과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의 불후의 명작입니다.
헤르메스의 핸드백은 디자인을 착용한 유명한 여성의 이름을 획득하는 습관이 있다. 헤르메스 Birkin 가방은 마음에있는 여배우 제인 버킨과 함께 설계되었습니다.1960 년대 후반에 브리짓 바르도와 함께 누드 나오는 가장 유명한 제인 버킨, 에르메스 회장과 비행기였다. 젊은 배우 '팔에, 것과 같이 아직 고의가 아닌 버킨 가방과 유사 그녀의 캔버스 헤르메스 핸드백을 관찰되면, 그는 버킨에게 또 다른 하나를 설계하는 고무되었다. 여섯 달 후, 제인 버킨은 지금 악명 헤르메스 Birkin의 프로토 타입으로 제시했다. 제인 버킨 자신은 그녀의 이름을 베어링 핸드백 배우 자신보다 더 유명한 것을 인정했다. 버킨은 배우의 이름을 수행하기 위해 두 번째 헤르메스 핸드백이고 배우 이름의 핸드백의 양쪽은 패션 세계를 휩쓸 멋진 액세서리 열풍의 원형이되었다.
사실, 열풍은 헤르메스 Birkin은 모두 자체 클래스에있는 스타일 세트 사이에 이렇게 지속됩니다. 2004 년에 $ 64 800 경매에서 판매 다이아몬드 박힌 걸쇠와 자물쇠 헤르메스 Birkin 가방 - 하이 엔드 차량의 가격! 대기자 명단 년 긴 6,000 달러 정기적으로가는 가격으로, Birkins도 부자들과 유명한 사람에 대한, 구하기가 힘들 수 있습니다. 빈티지 버킨 가방 유행 여자의 부유 한 수집가와 가족 사이에서 뜨거운 티켓이 세대에서 그들이 어디 가보처럼 세대에 자신의 헤르메스 Birkins를 전달합니다.
헤르메스 안장 메이커로 1백70년 전 그 시작했기 때문에 승마 영향력과 초 미세 손수 만든 스타일은 각 헤르메스의 핸드백에서 매우 분명하다. 헤르메스의 가죽 및 스킨, 도마뱀에서 악어로, 염소, 타조와 송아지, 선택 및 스킨에게 버터 부드러운 모양을 빌려와 느낌을 가장 공정을 사용하여 무두질 있습니다. 핸드 스티치 분 완벽하고 세부 사항 에르메스 버킨 핸드백 보석 품질의 완벽이라는 하드웨어 놓은 것입니다. 버킨 가방 가방 스스로 먼지 커버와 함께 제공뿐만 아니라, 먼지는 각각의 본격적인 가방을 함께 잠금 및 키에 대해 설명합니다.모든 하드웨어는 에르메스 "H"로 찍혀 각 핸드백 정품 폭로 기호를 가지고있다. 버킨 디자인은 그러나 헤르메스 Birkin의 본질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작은 단위로 진화했습니다.
1. 재단 - 가방 제작 시 사용하는 송아지 가죽은 약 1.7㎡. 우선 재단사는 하루에 대여섯 개의 가방을 제작할 수 있는 양의 가죽을 커팅하고 가방의 모양, 균일한 컬러, 마블링, 척추 부분의 주름을 읽는다. 흠 없이 깨끗한 부분, 전체적으로 아름답고 품질이 가장 좋은 부분을 찾아야 한다. 즉 재단이 가죽가방 제작의 핵심이다.
2. 준비 - 장인은 가방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가죽, 안감, 더블 안감, 작은 나사, 버클, 금속판, 리벳 등을 준비한다. 모든 작업은 커팅된 가죽이 담긴 트레이가 장인의 데스크로 배달되며 시작된다. 각각의 제품에는 장인의 데스크 번호와 제작된 해가 기록된다. 그래서 수년 혹은 수십년 후 고객이 제품 수선이나 교환을 원할 때 원래 제작된 장인의 데스크로 배달된다. 모든 작업은 장인 한 사람의 몫이다.
3. 퍼즐 맞추기 - 첫 단계는 안감을 내부 포켓에 박음질하는 작업이다. 그 후 가방 바닥을 더욱 견고히 하고 작은 스트랩과 거셋(덧천)을 위한 더블 안감과 안감으로 사이즈를 잡은 후 왁싱 처리가 된 실을 사용해 새들 스티치로 꿰맨다. 가방의 뒷면이 될 가죽은 작은 스트랩으로 꿰맨다. 그 후 가방 바닥의 앞면과 뒷면을 꿰맨다. 이 과정까지 가방은 아직 펼쳐진 상태를 유지한다. 이후 견고한 핸들을 만드는데 그 아치는 손으로 조각하듯 만들며 5개의 가죽으로 제작된다. 손잡이 혹은 핸들 루프는 가방의 몸체에 박음질된다. 장인이 가로로 된 거셋을 사용해 몸체의 양 옆, 앞면 및 뒷면을 조립할 때야 비로소 가방은 그 형태를 드러내기 시작한다.
4. 새들 스티치 - 먼저 장인은 가죽을 안고 자리를 잡는다. 작업을 해야 하는 가죽은 장인 다리 사이에 놓인 큰 목재 집게 안에 단단히 고정된다. 장인은 양손에 바늘을 잡고 새들 스티치를 시작한다. 우선 바늘이 들어갈 구멍을 송곳으로 뚫고 두 바늘을 서로 교차시키며 바느질한다. 스티치는 가죽 종류와 결과물의 크기에 따라 2.5cm당 5번에서 14번 이뤄진다. 기계 박음질과 달리 방향은 항상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지나며 모든 스티치가 동일한 조임과 사이즈로 이뤄진다.
5. 실 - 에르메스는 프랑스산 리넨 실만 사용한다.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색상으로 나오는 이 실은 굵기에 따라 150m에서 600m의 다양한 길이로 된 실타래와 실패 형태로 공방에 도착한다. 각 실마다 색상번호가 지정돼 있다. 켈리백의 경우 약 20m의 실이 필요한 반면, 빅토리아 여행용 가방은 약 30m가 필요하다.
6. 디테일 - 특정 디테일과 마감처리로 에르메스 가죽제품은 세상에 오직 하나밖에 없는 제품이 된다. ‘가장자리 광내기’ 안장구에서 비롯된 테크닉이다. 가죽 가장자리가 드러난 부분은 사포로 부드럽게 버핑하고 수차례의 염색과 윤택 과정을 거쳐야 습기 내성도와 부드러운 감촉을 유지할 수 있다. ‘구김 작업’ 장인은 작업품의 윤곽을 인두로 표시한다. 완벽한 직선을 얻기 위해 안정된 손길이 필요하다. ‘구슬 못(Beading Rivets)’ 자물쇠와 더불어 금속이 들어가는 부분은 작은 못으로 가방에 부착된다. 망치로 평평하게 만든 후 마무리 단계로 못의 머리를 살짝 구부린다. 동일한 방식으로 지퍼의 이도 더 부드럽게 잠기고 부드러운 느낌이 나도록 윤을 낸다.
7. 뒤집기 - 가방 작업이 끝나면 장갑처럼 뒤집어야 한다. 가죽이 다치지 않고 자국이 남지 않도록 ㎝ 별로 진행한다. 우선 장인은 손을 가방 안에 넣어 손가락 지문 부분으로 네 코너를 안으로 살짝, 가죽을 부드럽게 돌린다. 장인은 가방의 모양을 다시 다듬게 되는데 가장자리는 살짝 망치질하고 스팀다리미를 약하게 이용하여 핸들링한 자국을 없앤다.
8. 시그니처 - 장인의 손을 떠나기 전 제품에 금속의 색에 따라 골드나 실버로 된 ‘Hermes Paris’ 로고와 완성연도, 장인의 시그니처가 새겨진다. 이 시그니처는 제품의 완벽성에 대한 보증서인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