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에서 암스테르담 이동하기(탈리스열차 정보 및 기차노선표)

파리에서 암스테르담으로 이동하는 간편한 방법은 열차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유럽의 철도여행이 잘되어 있는 만큼

파리에서 암스테르담, 또는 암스테르담에서 파리로 오는 열차는

하루평균 27대정도 배차를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파리와(과) 암스테르담을(를) 여행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4h09분 입니다.

가장 빠른 루트로는 3h17분이 걸립니다.

파리을(를) 출발하는 첫 차는 06:01에 있으며, 막차는 19:25에 떠납니다.

파리와(과) 암스테르담 사이에 하루 평균 27대의 열차가 28분 간격으로 운행됩니다.

출발 역 : 파리북역 Paris nord (112, rue de Maubeuge 75010 Paris)

도착 역 : 암스테르담 중앙역 Amsterdam cs (Stationsplein 15 1012 AB Amsterdam)

파리(Paris)에서 암스테르담(Amsterdam)으로 이동하는 기차여행

빨간 초고속 열차 탈리스(Thalys)는

프랑스와 네덜란드, 벨기에 및 독일로 운행되며

파리-암스테르담 노선 운행 소요 시간은 대략 3시간입니다.

탈리스 열차 탑승객은 2 가지 서비스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컴포트 1(Comfort 1) 탑승객은 자리에서 식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컴포트 2(Comfort 2) 탑승객은 가벼운 간식이 준비된 뷔페 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열차 내에서는 Wi-Fi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용 시2등석 탑승객에게는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파리 북역은 시내 중심가에 위치하며 대중 교통으로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파리에서 탈리스에 탑승하면 운하의 도시로 여행이 시작됩니다.

도착역인 암스테르담 역은 아이 강둑에 있으며 시내 중심지는

역에서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합니다.

대부분의 중요 호텔도 걸어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지만, 페리, 트램, 버스, 자전거, 택시 등도

역 바로 근처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으로 가는 교통편도 정기적으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파리와 암스테르담을 여행한다면 구간 티켓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하지만 네덜란드 외 다른 국가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

유레일 베네룩스-프랑스 패스를 소지한 탑승객은

프랑스와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에서 무제한으로 열차 여행이 가능합니다.

암스테르담을 방문한 후 기차를 타고 또 다른 인기 도시로 이동하기

암스테르담은 모든 여행자들이 사랑하는 도시입니다.

문화를 사랑하는 여행자가 반색할 반 고흐 미술관과

레이크스 미술관이 암스테르담에 있습니다.

역사를 사랑하는 여행자에게는 안네 프랑크의 집, 운하에서의

보트 여행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쇼핑을 원하는 여행자라면 흥미로울 거리도 많고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휴식을 취하고 싶은 여행자를 위해

유쾌한 잡담을 나눌 수 있는 카페와 레스토랑이 즐비합니다.

암스테르담에서는 다른 유럽 지역으로 가는 철도 노선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탈리스 열차를 타고 독일이나 브뤼셀을 여행하는 것도 좋고,

자전거로 네덜란드의 작은 마을을 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파리에서 암스테르담으로 출발하는 기차 시간표

암스테르담에서 파리로 출발하는 기차 시간표

파리 북역(Paris Gare du Nord) 가이드

주소: 112, rue de Maubeuge 75010 Paris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4:30am - 1am

파리 북역은 프랑스 수도의 가장 바쁜 기차역입니다.

매년 9천만명의 사람이 파리 북역을 통해 환승합니다.

북역은 런던에서 출발한 유로스타의 종착역이자,

브뤼셀에서 출발한 탈리스의 종착역이기도 합니다.

여행자는 이러한 국제 노선의 초고속 열차(유로스타, 탈리스)를 타고

릴, 암스테르담, 쾰른 등의 또 다른 도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파리 북역은 파리 현지에서도 중요한 허브입니다.

방대한 파리 외곽 노선 중 2개의 주요 노선이 이 곳을 통해 이동하며,

RER B선은 샤를드골 공항까지 갑니다.

파리 북역은 주요 역으로 티켓 자동발매기, 철도 직원, 대기장소, 커피숍, 환전소,

공중전화 등 필요한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파리 북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또 다른 파리 주요 역인 파리 동역이 있습니다.

파리 북역은 파리 메트로 4,5호선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역에서 출발/도착하는 열차:

초고속 열차(TGV, Eurostar, Thalys), 지역열차, 인터시티

서비스:

SNCF 철도 직원, 뉴스 가판대, 라운지, 분실물 보관소, 주차장, 경찰서, 여행자 안내소, 환전소, 화장실, 수화물 보관소, Wi-Fi, 현금 인출기와 공중전화

교통편과 연결망

현지기차와 지하철: 메트로 3,4,5호선이 파리 북역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버스: 파리 북역 근처에 시티 버스 26,43,65번 라인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택시: 북역 서쪽 편이자, 유로스타 열차 입구 쪽 넘어에 택시 승차장이 있습니다.

공항: 파리 외곽을 연결하는 철도RER (Regional Express Railway) B선이

샤를드골 공항까지 연결되며

15분 간격으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수화물이 많은 여행자의 경우 다른 교통 수단을 이용하는 것이 나을 수 있습니다.

RER B선의 많은 이용과 서비스로 때때로 연착이 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하여 항공 시간에 맞추도록 해야 합니다.

암스테르담 중앙역 가이드

주소: Stationsplein 15 1012 AB Amsterdam

영업시간: 월-금: 9am to 10pm

토요일: 9am to 10pm

일요일: 9am to 12am

암스테르담 중앙역은 네덜란드의 수도 암스테르담에서

주요 철도 노선의 허브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250,000명 이상의 승객이 매일 이 역을 통해 환승하며,

지하철 52, 53, 54호선이 암스테르담 중앙역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2017년부터는, 지하철 52호선이 추가되어 암스테르담 중앙역과 연결된

지하철 노선에 이름을 올릴 예정입니다.

1889년에 문을 연 암스테르담 중앙역은 40미터 폭의 지붕이 특징입니다.

이 역에서 출발/도착하는 열차:

국제 열차 (유로스타, 탈리스, 이체에), 초고속 열차, 인터시티, 씨티나이트라인(CNL)

그 외 다수 지방 열자

서비스:

거동이 불편한 승객 혹은 어린 승객을 위한 지원과 담당 철도 직원, 분실물 보관소,

경찰서, 여행자 안내소, 화장실, 수화물 보관소, Wi-Fi, 현금 인출기와 공중전화

교통편과 연결망

국철과 지하철: 지하철 51, 53, 54호선

버스: 18, 21, 22, 32, 33, 34, 35, 42, 43, 48 노선 버스

택시: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에 간다면,

스키폴 트래블 택시(Schiphol Travel Tax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 암스테르담 중앙역에서 스키폴 공항 안에 위치한 스키폴 역까지

운행하는 기차가 있습니다.

몰디브리조트 // 말레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리조트(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

몰디브여행에 공항에서 가까워 편리한 몰디브리조트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는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편도 20불정도에 이동이 가능한 몰디브리조트로 멋진 바다, 비치, 몰디브 분위기를 느끼며...

한국어지원가능(사이트내 하단 언어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