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복 맞춤으로 특가세일했어요

저희 커플은 드라마를 참 좋아해요.
저번에는 같이 양복점 테일러가 나오는
미드를 보고 같이 양복점에서 예복 맞추기로
다짐했었어요!!
마침 이번에 결혼준비 하면서 좋은곳이 있을까
알아보니까 종로예복 좋은곳이 있더라고요.







장인정신이 있다고해서 찾아간곳 종로 아르마리오에요.
그전에 여러군데 알아봤는데 가격이 부담스럽거나
퀄리티가 떨어지는곳이 종종 있더라고요. 저희는
가성비 좋으면서도 퀄리티있게 종로예복을 맞추고 싶어서
아르마리오로 예약하고 방문했답니다.








사람이 많았는데 예약하고 방문하니 엄청 반갑게
맞아주셨어요. 상담받는데 저희가 원하는 스타일을
정확히 캐치해 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디자인이나 원단을 보는 안목이 정말 뛰어나시더라고요.
역시 전문가다 싶었어요.









저희 종로예복 원단은 이태리 고급원단으로 했어요.
울100프로에다가 착용감이 진짜 좋더라고요.
나머지 원단은 삼성 제일모직 원단이랑
중소기업 원단이 있었는데 두가지도 진짜
품질도 괜찮고 가성비 좋은 원단이었어요~








여기가 추가정장까지 패키지로 하면 저렴하다고
다들 알고있더라고요. 역시나 추가정장할 경우에
삼성 제일모직원단은 추가 35만원,
중소기업 원단은 추가 25만원만 하면되서
진짜 가격이 착하구나 싶었어요.
이런건 당연히 챙겨야겠죠?? 제일모직 원단으로
여유정장까지 추가정장 했답니다.









착한 가격에 구매했는데도 서비스가 참 많네요.
넥타이에다가 맞춤셔츠까지 받고..
나중에 턱시도 무료 대여에다가 
일반복으로 입을수 있도록 리폼까지 해준다네요~
나중에 일상복으로 입을때 살쪄도 걱정없겠어요0.<









요즘 SNS 이벤트 많이하죠??
요기 아르마리오도 인스타그램이랑, 레몬테라스같은
웨딩카페에 후기를 남기면 맞춤셔츠랑 넥타이
하나씩 더 주신다고해서 저희도 셔츠랑 넥타이
두벌씩 받아왔어요~








그렇게 2주가 채 안지나서 우리 예랑이 종로예복이 완성되었어요~
진짜 이쁘게 잘나와서 나중에 저희 부모님들 정장도 여기서 해주기로 했답니다!
나중에 또 오겠다고 하니 서비스 더 많이 주신다고 해서 신났어요..ㅎㅎ
종로예복이나 정장 착한 가격으로 맞출수 있는
종로 아르마리오 추천드릴게요~



아르마리오 종로점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5가길 11
지번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의동 132
전화번호 : 02-743-3123

몰디브리조트 // 말레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리조트(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

몰디브여행에 공항에서 가까워 편리한 몰디브리조트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는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편도 20불정도에 이동이 가능한 몰디브리조트로 멋진 바다, 비치, 몰디브 분위기를 느끼며...

한국어지원가능(사이트내 하단 언어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