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새해도 어느 새 1개월이 흘러가고 2월의 첫 주를 맞이하고 있어요. 이 말은 우리들 앞에 다가올 2019수능까지 이제 약 10개월도 채 남아있지 않다는 거죠. 2018수능에서는 문과학생들 중 상당 수가 소위 멘붕에 삐지는 일이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사탐과목들의 높은 등급 컷이었습니다.
만점을 받아 확정적으로 1등급을 받은 학생들은 안심했을 지 몰라도 2,3점의 차이로 2,3등급을 받은 학생들은 자신들의 입시목표를 다시 설정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물론 여기서 세계지리도 예외는 아니었죠.
그래서 기존의 사탐 공부법을 잊고 2019수능에 맞는 새로운 공부법을 찾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2019수능준비를 위해 세계지리를 선택하신 학생 여러분들은 본인에게 알맞은 세계지리공부법, 찾으셨나요? 사실 세계지리라는 과목은 상대적으로 다른 과목에 비해 단원의 범위나 수가 적은 편이라 단기간에 몰아치기 식으로 공부하면 되겠지? 달달 암기만 잘하면 되겠지? 라고 안일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더 이상 이러한 세게지리공부법 만으로는 결코 지리만점을 받을 수 없어요. 그렇다면 어떤 공부법이 필요할까요? 바로 스카이에듀 세계지리 이승헌 선생님과 함께 하는 1년 커리큘럼이 그 해답입니다.
범위가 적은 만큼 도표나 지도 등의 자료 변형이 많은 세계지리에서 확실하게 개념정리부터 시작해서 심화까지 가려면 풍부한 컨텐츠와 이에 대한 꼼꼼한 설명이 필요한데요. 이승헌 선생님의 기승전결 교재는 최고 스펙의 전문 집필팀이 신경향 문제부터 최신 이슈가 반영 된 다양한 유형의 기출 문제들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어요.
또한 현상에 대한 원리이해를 제대로 시켜주시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만족하는 수강후기를 남기고 있죠. 이미 대치동에서는 세계지리=이승헌 선생님 이라는 공식이 있을 만큼 증명은 확실히 되었습니다.
아직 세계지리공부법을 찾지 못한 분들, 내가 하고 있는 공부법에 대해 확실하다고 생각하시지 않는 분들은 스카이에듀에서 이승헌 선생님의 수업을 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