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의 조명 스위치를 스마트폰으로 끌수 있는 스마트홈 스위치봇(switch bot)


집에서 불그러 가는 길이 사실 너무 멀어요 ~
누가 대산 꺼줬으면 하고 생각해 보셨죠 ?
이제 누워서 불을 끄세요 ~~


어두컴컴한 집으로 들어갈 때,
많이 쓸쓸하셨죠 ?
가끔은 무섭기도 하고,
이젠 환하게 밝혀진 집으로 들어가세요 `~






도어락 비밀번호 노출, 불편하지 않아셨나요 ?
이제 키패드 쓰지말고 스마트폰으로 열어 보세요 `



당신의 일상에 불편을 덜어줄 스위치봇과 함께
스마트한 일상을 경험해 보세요 `~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떼고,
붙이고,
끝!!!




스위치봇은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용도 뿐만 아니라
기업이나 업무적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쉽게 어울리죠 ~








예약기능을 활용하실 수도 있어 ,
원하는 요일과 시간에
불이 커지도록 또는 꺼지도록 예약해 보세요 ~
출근시간과 약속시간에 늦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암호설정과 모드설정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

개별 암호 설정으로 안전하게 !!
꾹 눌러야하는 버튼에는 롱프레스모드 사용 가능합니다.






후기

며칠씩 집 비우거나 하면 울집 냥이들 추울까 신경쓰였는데
예약으로 전기장판 켜고 끌 수 있으니 좋네요
허브랑 온습도계 나와서 원할 때마타 켜고 끄면 더 좋겠지만
작지만 큰 변화에 행복하네요


사실 침실 조명 정도는 충분히 조명기기를 통하여 iot화 시킬수 있기에 저는 방불에는 스위치봇이 아깝다고 생각합니다.
임대아파트에 살고있어 보일러는 제맘대로 바꿀수가 없어서 스마트한 원격조정을 하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저는 보일러 전원스위치에 한개 달았습니다
그리고 커피머신의 예열이 15초정도 버튼을 눌러 기다려야 되는데 은근히 이 시간을 커피머신 바라보며 기다리는게 귀찮습니다 가끔 예열 전원 눌러놓고 다른일 보가가 다시 꺼져있는 상황이 반복될때가 많았죠
그래서 아예 스위치봇으로 미리 예열전원을 키고 컵을 준비하면서 그대로 커피를 뽑을 수있어 훨씬편해집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은 예열 전원과 커피 추출 버튼이 한개의 버튼으로 이루어져있어서 스위치봇으로 두번누르면 바로 커피를 마실수 있게 할수가 있죠
그리고 그외의 여러가지 제품들을 스위치봇으로 원격조정이 가능 한 점이 너무나 편합니다


밤에 강아지 혼자 있을 때 신경쓰여서 써봤어요
좋아하는지는 모르겠는데 마음은 놓여 좋아요
허브랑 온습도계도 얼른 살 수 있으면 싶어요


침대에서 핸드폰이나 태블릿을 가지고 영상을 시청하다가 잠이 들려고 하면 불을 끄는 것이 항상 문제였습니다. 불 끄러 스위치로 가는 건 문제가 안되는데 큰 문제는 움직이면서 잠을 깨버린다는 것이죠, 그래서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을 하는 중에 제가 찾은 방법은 매립형으로 전등 스위치를 바꾸거나 아니면 전구에 리모컨 수신부를 달아서 리모컨으로 껏다 켰다 하는 방식 또는 스위치봇 이렇게 세가지 선택이 있었는데 결론적으로 선택한건 스위치 봇 이었습니다. 괜스리 매립형으로 바꾸거나 전등에 직접 손을대면 전기 먹을까봐 불안하고 그냥 큰맘 먹고 질렀는데 결과는 대 만족이네요 잠들라 하면은 스맛폰에서 바로 불 끄고 꿀잠을 잘 수 있다는 것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알람 시간에 맞추어 불을 켜주는 것도 만족하고 다만 소음은 살짝 있는 편이지만 충분히 감수하는 부분이라고 생각되네요 (겨우 모터 소음 따위가 나의 꿀잠을 방해 할 순 없지 ㅋㅋㅋㅋ)
그리고 앱 한글화 지원만 되면 정말 완벽한 상품(?) 이 될 것 같네요.









몰디브리조트 // 말레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리조트(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

몰디브여행에 공항에서 가까워 편리한 몰디브리조트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는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편도 20불정도에 이동이 가능한 몰디브리조트로 멋진 바다, 비치, 몰디브 분위기를 느끼며...

한국어지원가능(사이트내 하단 언어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