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웨이즈 앤 블루워터 보라카이 (Fairways and Bluewater Boracay)
보라카이호텔// 쾌적하고, 저렴하고, 깨끗한 큰 규모의 페어웨이즈 앤 블루워터 보라카이
보라카이의 프라이빗 비치와 수영장이 좋은페어웨이즈 앤 블루어터 보라카이호텔(Fairways and Bluewater Boracay)입니다.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디몰과는 1.4km 정도 떨어져 있는 거리로,조금은 복잡하고 정신없는 곳에서 떨어져 있어 프라이비시 해변에서 유유히여유를 즐기기 좋습니다. 리조트 규모도 크고, 셔틀도 운행하며, 수영장도 6개 정도 있으며,다양한 스타일을 즐길 수있어 좋습니다. 바로 옆에 큰 쇼핑몰이 생겨서둘러보기도 좋고, 쾌적하고, 저렴하고, 깨끗하게 이용하기좋은보라카이호텔 페어웨이즈앤 블루워터 보라카이(Fairways and Bluewater Boracay)입니다.
최고 인기 명소
일리그 일리간 비치 - 360 m
루호산 - 1.18 km
푸카 비치 - 1.37 km
윌리스 락 - 1.61 km
푼타 분가 비치 - 1.66 km
디니위드 비치 - 1.7 km
불라보그 비치 - 2.72 km
화이트 비치 - 3.1 km
칵반 비치 - 5.5 km
아리엘 포인트 - 14.4 km
숙소 인근 명소
일리그 일리간 비치 - 360 m
페어웨이즈 앤 블루워터 리조트 골프 앤 컨트리 클럽 - 380 m
라푸스 비치 - 900 m
루호산 - 1.18 km
푸카 비치 - 1.37 km
레거시 짐 보라카이 - 1.42 km
윌리스 락 - 1.61 km
발링 하이 비치 - 1.66 km
푼타 분가 비치 - 1.66 km
디니위드 비치 - 1.7 km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페어웨이즈 앤 블루워터 보라카이 (Fairways and Bluewater Boracay)는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야팍에 있습니다. 도심에서 단 3 KM 거리에 있는 본 숙소는 투숙객이 빠르고 쉽게 지역의 많은 명소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적 이점이 있습니다. 본 숙소 주변에는 라푸스 비치, 짚라인 보라카이 어드벤처 파크, 마운트 루호 등과 같은 인기 명소가 있습니다.
가까운 공항
까띠끌란 공항 (MPH)
6.7 km1.1시간
칼리보 국제공항 (KLO)
59.4 km
병·의원
돈 시리아코 S 티롤 Sr 메모리얼 병원
1.7 km
쇼핑
디몰
1.4 km
편의점
숙박시설 내
현금 인출기
숙박시설 내 ATM
페어웨이즈 앤 블루워터 보라카이 (Fairways and Bluewater Boracay)는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채플,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페어웨이즈 앤 블루워터 보라카이 (Fairways and Bluewater Boracay)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평면 TV, 추가 욕실, 추가 화장실, 욕실 내 전화기, 무료 인스턴트 커피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스노클링, 전용 비치,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골프장(숙소 내) 등을 즐기며 편하고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뉴코스트 보라카이는 보라카이에서 편안하고 매력적인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시작시간: 12:00
교통 안내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요금: 1850 PHP
도심까지의 거리: 3 KM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28
추가 정보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900 PHP
숙소 일반 정보
금연 객실/층: Yes
바(Bar)/라운지 수: 11
레스토랑 수: 8
총 객실 수 : 700
객실 전압(V): 220
최근 리모델링 년도: 2018
페어웨이즈 앤 블루워터 보라카이
(Fairways and Bluewater Boracay)
best comment
다녀온지 반년이 지나도 생생한 기억”
시설, 음식, 숙소 깔끔합니다. 사진촬영하기도 좋았고 이왕 휴양하러 가는만큼 투자해서 편하게 힐링하자! 는 마음으로 결정한 곳이 였습니다. 시설은 매우 만족으러웠으나 단점이 있다면 자주 이동했던 스테이션2까지의 거리가 멀어 이동이 불편함이 있고 그걸 보안하기위해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지만 호텔이 매우 큰 만큼 이용객도한 많습니다. 줄이 많이 길어요. 성질급한저는 거의 트라이시클이용해서 다녔으나 정문까지 도착하면 내려서 내부셔틀 이용해야 숙소를 갈 수있습니다. (묵었던 숙소가 하필 제일 안쪽) 이동빼곤 완벽한 숙소입니다. 솔직히 스테이션이랑 가까운 숙소는 시끄럽다는 후기때문에 선택한 숙소지만..저는 만약 다음에도 보라카이여행을 온다면 그냥 스테이션이랑 가까운 숙소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꼭꼭꼭꼭 가봐야 할 리조트!!”
작년에 헤난가든에 머물며 느꼈던 올해의 페어웨이는 헤난 가든과는 느낌 자체가 다릅니다. 번화가(흔히 디몰) 라고 불리는 곳과 멀다는 의견이 있으나 실제로 가보면 멀지 않습니다.(사실 이부분이 제일 걱정 되었었음) 그곳의 이동수단(트라이시클) 은 항상 입구에 대기중이며 리조트 내부의 내부순환 셔틀이 체감상 5분 안쪽의 시간으로 항상 탈 수 있도록 돌아다니고 있으며 천천히 걸어서도 평균 4-5분 거리에 (본인의 숙소가 리조트 의 정중앙쯤 위치했음) 모든 편의시설 및 메인게이트, 로비 및 프라이빗 비치, 페어웨이 내부 수영장 이 위치하고 있었어서 전혀 불편함이 없었음. 물론 셔틀을 타면 정말 순식간에 이동할 수 있으나 걸어서 가면 페어웨이만의 넒은 경관을 구경 할 수 있음. 리조트 내부에 게임을 할 수있는 게임룸, 수영장, 페어웨이를 이용하는 사람들만 갈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 메인게이트를 나가면 걸어서 1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는 시티몰(우리나라로 치면 이마트나 홈플러스 느낌이랑 똑같음)이 위치하고 있어서 정말정말 불편함이 없었고 또한 아직 보라카이 섬 자체에 공사가 완전히 끝난것이 아니어서 매연과 먼지가 중간중간 많이 느껴졌는데 페어웨이는 번화가 와는 약간 떨어져 있어서 공기가 정말정말 아주정말 좋았음. 딱 한가지 . 자연에 최대한 부합하는 리조트 느낌 인지라 벌레가 나오긴 했으나 창가 가까이 쪽에서 개미 서너마리 본 정도?이기 때문에 내가정말 벌레 단 한말리도 볼수없고 벌레 혐오증이 있는 수준이다 라고 하시는분들 빼고는 불편 없이 즐기다 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년에 또 갈 예정인데 큰 이슈사항이 있는게 아니라면 또 갈 것 같습니다.
너무 만족합니다”
진짜 대.만.족. 시설 진짜 좋고 호텔에서 안나가고 그 안에서만 놀아도 진짜 좋을것같아요~!가족들이랑 가면 진짜 최고 ! 그치만 전 친구랑 가서 좀 돌아다니는데 디몰이랑 디딸리빠빠 등 시내랑 좀 멀어서 그점이 좀 아쉽고 다른점은 다 만족합니다 조식도 너무너무 맛있고 시설도 좋고 방도 좋고 직원분들도 너무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꼭 또한번 여유있게 놀러 갈거에요 당연히 숙박도 다시 할겁니다
가격대비 좋죠~”
대신 셔틀타고 다녀야하는데 그게 번거롭다는거, 주변에 식당이라곤 메인게이트앞에 씨티몰인가 거기밖에 없어서 거기서 먹거나 디몰쪽 안나간다면 비싼 리조트음식으로 매 끼니때워야하는점. (근데 수영장 바에서 물 두개 필센 두개 시키면 400페소가 넘네요? 영수증을 항상 안줘서 찜찜) 여튼 보라카이 오픈하고 스테이션쪽 비치들은 선베드설치불법이라 선베드도 없는데 여기 프라이빗비치쪽은 선베드있어서 애들 놀리기좋았어요.
친구랑 같이 갔는데 위치 빼고 다 좋은 것 같아요!”
지금 디몰가는 길이 공사판이라 셔틀운행을 안한다고 해요,, 트라이시클타고 왔다갔다 해야되는거 참고하시고 예약하세요!
가격대비 만족스럽습니다.”
11월 중순에 라구나풀뷰로 3박하였습니다. 체크인을 밤12시에 하였는데 메인프론트가 아닌 숙소 프론트에서 진행하여 빠르게 안내 받았습니다. 단, 밤이라서인지 웰컴드링크는 받지 못해 조금 아쉬웠습니다. 방은 조금 오래되어 보이긴 하였으나 깔끔하여 지내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단, 방이 1층 이라 레스토랑이랑 거리가 가까워 레스토랑 노래와 사람들의 말소리가 들렸습니다. 식당은 매우 가까워 좋았지만 다음엔 2~3층에 머무르면 좋을것 같습니다. 수영장은 총 6개 중에 4곳을 가보았는데 수영장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매우매우 좋았습니다. 레스토랑도 많이 있는데 음식이 조금 짠것 빼고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디몰까지는 거리가 있어 꼭 트라이시클을 타야하지만, 리조트 안에서 모든것이 해결 가능하여 굳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됩니다. 제일 좋은것은 리조트 입구에 '시티몰'이 있는 것이니다. 환전소,대형마트,드럭스토어,푸드코트,글로브통신사,상점등이 있어 이곳에서 모두 해결 가능하며 환율도 디몰보다 좋았고, 가격들도 디몰보다 조금씩 저렴하였습니다. 화이트 비치에 자주 가지 않는다면 매우 좋은 숙소입니다. 수영장만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good...”
가격대비 최고의 리조트였습니다. 리조트자체가 워낙크고 비치도 딸려있어 딱히 뭐 안해도 리조트에서만 3박4일정도 보낼수 있을듯해요. 워낙 지금 보라카이가 공사중이다 뭐다 해서 어디 나가는거보다 여 안에서 노는게 좋을수도.. 직원들 친절도는 최상급이었고.. 쿠테타바 (수영장딸린 젤 고급스러운 바) 는 벌레가 좀많아서... 벌레 무서워하시는분들은 피하시길.. 식당 자체는 참좋은데.. 어른 검지손가락 만한 바퀴벌레가.. 날라다니기까지.. 그외에는 최상. 시내랑 거리 멀다고들 하는데 바로앞에 시티몰도있고 디몰까지도 그냥 트라이시클 타면 10분 정도 150페소로 편하게 갑니다~
좋아요!!”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시고ㅠ 숙소 진짜 깨끗하고 정말 좋습니다!! 수영장도 6개나 되고ㅠㅠ 다 가보지 못해 아쉽지만 정말 좋았어요!! 특히 제가 여행중에 아팠는데 unit nurse 정말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만족합니다”
풀이 5개, 골프장도 이용하기 편리하고 프라이빗 비치도 있어 좋아요! 넓어서 셔틀로 이동해야하는데 직원이 셔틀 바로바로 불러주고 바다가 보이는 수영장은 정말 멋지네요! 조식은 맛이 없어요
다음 여행때 또 묵고싶은 리조트 입니다”
교통이 안좋아서 그렇지 다른건 모두 만족합니다 안좋은 교통을 떠나서도 다음에 묵고싶을정도로 수영장이나 전용비치나(모래가 곱진않아 발다칠거같긴해요) 미사지샵 ,조식 모두 훌륭합니다 아 ..신랑이 좀 예민한 편인데 자꾸 침구가 눅눅하다고 ..ㅎㅎ전 잘 모르겠던데 암튼 케잌같은 단음식 내놔도 개미도 안꼬이고 깔끔했습니다^^
최저 가격대는 아고다에서 할인특가 가격으로 매일매일 변동되며 평균 10만원대부터 다양하게 형성됩니다. 아고다 최저가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원하는 날짜의 가격대를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