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알린타 리조트 (Aleenta Resort)
푸켓호텔// 풀빌라와 해변이 가까이 있어 멋진 뷰를 자랑하는 푸켓 알린타 리조트
푸켓여행의 멋진 인테리어와 자연환경, 풀빌라의 개인풀장 등푸켓여행에 호텔로 선택하신다면 후회하지 않을푸켓 알린타 리조트(Aleenta Resort)입니다.
탁트인 넓은 방과 해변이 가까이 있어 멋진 뷰를 자랑하며,자쿠지도 있고, 바닷가에 놓여진 파라솔에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길 수 있는푸켓 알린타리조트로 객실의 주방과 거실도 있고, 거실에서 바다가 볼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더욱 멋지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그리고 4베드룸 풀빌라도 있어 가족여행으로도 좋은 푸켓호텔입니다.
푸켓여행에 푸켓공항에서 16km거리에 있는 곳으로 조용한 분위기에 힐링할 수 있어 좋은푸켓 알린타 리조트(Aleenta Resort)입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교통 안내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요금: 1800 THB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20
숙소 일반 정보
바(Bar)/라운지 수: 1
레스토랑 수: 2
총 객실 수 : 40
객실 전압(V): 220
숙소 건축 연도: 2005
아담한 부티크 호텔인 푸켓의 알린타 리조트 (Aleenta Resort)은 태국 팡나 주의 푸켓 북부에 위치해 있는데 푸켓의 개발이 많이 진행된 관광객이 차고 넘치는 다른 지역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조용한 곳입니다.
가까운 공항
푸켓 국제공항 (HKT)
16.4 km
끄라비 국제공항 (KBV)
78.8 km
푸켓 알린타 리조트 (Aleenta Resort)는 외부의 조망을 다 볼수 있게한 독특한 디자인 컨셉이 녹아있는 40개의 스위트와 빌라는 외부로 나 있는 유리로된 벽을 통해 멋진 전망을 선사합니다.
푸켓 알린타 리조트 (Aleenta Resort)의 많은 객실이 개인 풀장이 갖추어져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지켜 드립니다. 푸켓섬에 가깝기 때문에 알린타 리조트 은아일랜드 호핑 투어나, 스노클링, 골프, 바다낙시등을 하러 나가기 쉽습니다. 야외 활동을 하고 난 후에는 호텔 안의 평화로은 분위기에서 휴식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푸켓 알린타 리조트
(Aleenta Resort)
best comment
다시가도 좋은 알린타 :)”
전용비치, 시설, 친절함
가본적이 있어서 그때 기억을 잊지못해서 또 가게 되었고 시설이 더 좋아져서 쉬고 오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만약 관광이 목적이시라면 여기는 아니시고 휴양이 목적이면 강추입니다! 허나 시내를 한번 다녀오시려면 교통비가 좀 많이 드니까 그건 감안하셔야 하구요. 저는 전에도 그렇고 이번에도 좋은 기사분들을 만나서 리조트에서 시내나갈때도 문제없이 다녀오고 다시 저녁에 들어올때도 좋은분들을 만나서 싸게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중간중간 원하는곳도 들러주시구요. 교통편이 원활하지 않으니 영어나 그나라 말 안되시면 택시불러달라고 하시는게 제일 편하세요. 근데 안좋은점이 예전엔 정말 프라이빗이였는데 이제는 한국인 중국인이 좀 많아져서 그건 그닥이였어요. 시끄럽고 사람바글거리고ㅠ 고개돌리면 한국말 중국말...에효.... 그거만 빼면 전 다 좋았답니다.
한적한 리조트”
한국사람이 거의없는. 한적한분위기. 깔끔한리조트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리조트라 서비스면에서는 많이 떨어져있었지만(현지인 직원들의 서비스교육이 미숙한느낌 뭐든지 시간이 굉장히 오래걸림..) 한국사람이 거의없었고 리조트 분위기도 좋았고 게다가 걸어서 5~10분정도 나가면 길건너에 한국식당이 있어요! 레스토랑이 하나라 먹은음식이 좀 지겨웠지만 저녁에 해변에서 바베큐는 좋았어여 (어딜가든 저녁에 해변에서 바베큐는 꼭 추천합니다~~) 말그대로 휴양하기 좋은곳이에요~
기대보다 훨씬 더 아름다웠던 호텔”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한 방. 모던한 시설.
4박 6일의 푸켓여행이었다. 첫째날을 빠통시내에서 보내고 다음날 아침 아린타로 출발했다.자유여행이었기에 개인적으로 택시를 잡았어야했는데 택시비가 비싸서 깜짝놀랐다. 편도 바츠. 하지만 빠통은 워낙 물가가 비싸기 때문에 그 정도도 싼편이라고 택시기사가 말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아린타에 택시 왕복을 부탁하면 바트로 가능하다고 했다. 아린타는 엄밀히 말하면 푸켓이 아니다. 그래서 빠통에서 약 1시간 반정도가 걸렸는데 가는동안 괜히 이곳으로 왔나하는 후회를 끝도없이 했다. 하지만 호텔에 들어서서 체크인을 하는동안 빠통시내의 호텔직원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격조를 아린다 리조트 호텔 직원에게 느낄 수 있었다. 2박을 할 우리의 방으로 안내받아 들어 선 순간 가족 모두 환호했다. 우리가상상했던 그 이상으로 아름다운 호텔이었다. 그리고 이곳으로 오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을 했다. 탁 트인 넓은 방은 아름다운 바다에서 불과 몇미터 밖에 떨어져 있지 않았고 방 바로 옆에 개인 풀장이 있어 아이들이 언제라도 수영을 할 수 있었다. 시원한 방에서 아름다운 바다와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함께 볼 수 있어 좋았다. 저녁이 되면 알로마오일로 방안 공기를 그윽하게 해 주었다. 자쿠지에서 쓸 수 있도록 아로마 소금도 놓여 있었고 세안 비누 또한 아로마 비누가 놓여있었다. 특별대우를 받는 듯한 느낌에 아주 행복했다. 바닷가에 놓여진 파라솔에 앉으려면 직원이 달려와 뽀송뽀송한 수건을 깔아 주는 등 세심한 배려가 기분 좋은 호텔이었다. 이곳은 다른 리조트 호텔에서는 보기 드물게 넓은 리빙과 키친이 딸려있었다 리빙에서도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는 구조로 집을 이렇게 짓고 싶다는 생각에 얼마나 많은 사진을 찍었는지 모르겠다. 키친에서는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도구들이 완비되어 있다. 한국에서 필요한 조미료나 햇반 등을 가지고 오면 점심 저녁을 해결할 수 있다. 호텔에서 택시로 5분 정도 가면 로터스라는 슈퍼가 있는데 거기에 가서 식재료 음료수등을 사 오면 밖에 나가서 식사하지 않아도 돼어서 좋았다. 첫날은 점심때 룸서비스를 이용했는데 별 먹은 것도 없이 5만원 정도의 요금이 들었다. 일부러 로터스 슈퍼에 나가려면 택시요금으로 왕복 500바트를 내야한다. 우린 깍아서 400바트를 냈는데 그럴 필요없이 처음 호텔에 갈 때 택시기사한테 로터스에 들러달라고 부탁하는 게 좋다. 호텔 주변엔 정말 아무것도 없다. 다른 이용객들 말처럼 빠통시내등 관광을 하려면 좀 생각해 봐야하겠지만 우리처럼 마6살 9살 아이를 둔 가정이라면 적극 추천한다. 빠통시내는 힘들다. 우선 아이들이 너무 힘들어한다. 냄새도 힘들어하고... 담엔 아예 처음부터 아린다만을 목표로 가려한다. 아름다운 호텔. 마지막까지 친절히 배웅해 준 직원.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꼭 한번 오자했다. 아 그리고. 6살 둘째는 무료였고 9살 첫째는 침대와 조식을 포함해 900바트를 지불했다.
vip가 된 기분ㅋㅋ하하하”
특별한 서비스, 멋있는 뷰, 내이름과 내 성향을 기억해주었던점
아 정말 다시가고 싶네요.. 저는 신혼여행으로 가게되었구요, 몬순시즌임에도 불구하고 비는 좀 내렸지만 그렇게 우울할정도로 많이 내리진 않았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맛있는 음식과 칵테일.. 그리고 썬배드에서 책읽고 수영하고.. 정말 낙원에서 생활하고 왔답니다. 모두 정말 친근하게 대해주었구요.. 저희는 픽업서비스를 이용했는데요, 운전기사랑 직원이 나와서 픽업해주고 물수건에 간단한 과일까지 준비해주더라구요..(한 오만원정도였음) 단, 한국어로 대화는 힘들구요.. 영어만 사용가능합니다. 다 좋은데 마사지는 좀 별로 였어요.. 가격은 커플로 받아서 40만원이었는데..공항에서 받은 1만원짜리 타이마사지가 저한테는 더 시원하고 좋았어요 여튼간에 전체적으로 너무 아름답고 친절하고 특별대우를 받고 온 기분이에요~ 정말 시끄럽지 않고 조용한곳에서 한적하게 쉬고 싶은 사람에게 좋을것 같아요~
aleenta resort in phuket”
정말 깨끗한 해변과 전셰계에서 모인 10쌍의 커플이 전부여서 평온하기 그지없었고, 모든 종업원이 너무 친절해서 식사하는 내내 좋았습니다. 특히 저희가 묵었던 풀빌라 스위트룸은 정말 환상이였습니다.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바깥풍경을 자연스레 끌어들이는 컵셉이였고 저희또한 침대에 누워있어도 자연을 그대로 보는듯 했습니다. 리조트내 연꽃정원은 너무나 세련되면서 예뻐서 사진찍기가 좋았고, 스파 시설또한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 특히 아침식사는 잊을수 없을 정도로 맛있고 룸서비스또한 좋았습니다..
주위가 깨끗하고 사람이 붐비지 않는 대신, 리조트 밖 주변에 볼거리는 거의 없었고, 식사를 리조트내에 레스토랑만 이용했는데 음식의 사진이 나와있지 않아 주문후 나온 음식을 보고 좀 놀랬습니다..그래도 맛있었음..
사람이 붐비는 호텔이 싫다면 적극추천입니다..특히 같은 인종이 겹치지 않고 전세계에서 온 커플들이 있어서 사생활이 철저히 보호되는 느낌이였고, 바다를 이용할 때 풀장을 이용하듯 바다를 통째로 빌린느낌이였습니다. 한 마디로 방해받는 것을 싫어하는 커플들에게 적극 추천입니다. 또 종업원들이 항상친절하고 붙임성도 좋아 심심하지 않았고 룸서비스와 스파가 정말 좋았습니다. 침대와 베게와 쿠션, 그리고 잠옷이 그렇게 편하고 좋은 천은 처음봤습니다. 이집트산이라고 하던데 베게 쿠션은 거위털로 정말 편하더군요..사가지고 오고 싶었는데 짐이 많아서 살수가 없었던게 아쉽더라구요.. 아이팟에 들어있는 리조트전용 음악도 정말 듣기가 좋았어요.. 무선인터넷은 어디서나 되었고 ..카드키를 분실했었는데 벌금도 안물더군요..알린타 리조트가 너무 좋아서 남편은 인테리어 곳곳을 동영상으로 촬영했답니다..
푸켓 알린타 리조트 (Aleenta Resort) 최저 가격대는 아고다에서 할인특가 가격으로 매일매일 변동되며 평균 20~30만원대부터 다양하게 형성됩니다. 아고다 최저가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원하는 날짜의 가격대를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