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루 교토 신마치 산조 (MIMARU KYOTO SHINMACHI SANJO) 교토호텔

교토를 여행하며 커플들도 좋고, 가족여행으로도 지내기 좋은 가성비 좋은 교토의 인기호텔 미마루 교토 신마치 산조(MIMARU KYOTO SHINMACHI SANJO)입니다. 미마루 교토 신마치 산조호텔 주변에 작고 예쁜 숙소들도 많고, 음식점, 상점들도 많으며, 거주지역쪽이라 조용해서 좋은 곳입니다. 지하철도 인근에 있어 교통도 나쁘지 않고 기온 거리도 걸어서 구경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미마루교토신마치 산호호텔 2018년에 새로지은 만큼 호텔 시설, 룸 깔끔하고,객실에 간단한 취사도구 및 조리도구가 있어 간편히 먹거리도 즐기기 좋습니다. 가는 방법은 교토역에서 가라스마선 타고 라라스마 오이케역에서 내려 10분 정도 걸으시며,호텔에 도착합니다. 친절한 직원분들로 더욱 맘에 드는미마루 교토 신마치 산조호텔(MIMARU KYOTO SHINMACHI SANJO) 입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총 객실 수 : 69
객실 전압(V): 100
숙소 건축 연도: 2018

가와라마치 중심에 위치한 미마루 교토 신마치 산조 호텔(MIMARU KYOTO SHINMACHI SANJO)은 교토 여행을 위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활기로 가득찬 도심이 단 거리에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가까운 공항
오사카 국제공항 (ITM)
37.6 km
고베 공항 (UKB)
63.5 km
버스 및 기차역
가라스마오이케역 (지하철)
330 m
가라스마역 (철도)
650 m

현금 인출기
ATM
130 m

Cosmos Hotel Management의 우수한 서비스와 친절한 직원들에 대한 명성이 미마루 교토 신마치 산조 호텔(MIMARU KYOTO SHINMACHI SANJO)의 기대감을 높여줍니다. 본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주방,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용 구역)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마루 교토 신마치 산조 호텔(MIMARU KYOTO SHINMACHI SANJO)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평면 TV, 공기 청정기, 카펫바닥, 옷걸이, 드레스룸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편리한 교토의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미마루 교토 신마치 산조호텔이 내 집처럼 편안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미마루 교토 신마치 산조호텔
best comment

가족여행으로 매우 적합한 숙소”
12월 5일부터 8일까지 3박 4일 머물렀습니다. 취사가 가능하여 조식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세탁도 가능하고 반신욕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숙소 근처에 편의점이 있어 좋았고, Fresco 마트도 조금 걸어가면 있어서 먹을 것 걱정은 없었습니다. 교토역에서 가라스마선 타고 가라스마 오이케 역에서 내려 10분 정도 걸어서 금방 도착했습니다. 관광지역도 지하철과 한큐선을 이용해서 잘 다녔습니다. 가족여행객에게는 너무 좋은 숙소였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 생각입니다.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구요. ! 너무 좋았어요 :)

정말 깨끗한시설과 최고의 프론트데스크직원분들 그리고 좋은 접근성”
JR교토역과 가깝고 근처에 시영지하철 카라스마오이케역과 가까우며 근처에 편의점도 많으며 유명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에 여행계획 세우기 수월합니다. 그리고 신축건물이기에 정말 깨끗하고 편안하며 체크인과 체크아웃 그리고 기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론트 데스크의 직원분들은 모두가 친절하며 프로페셔널하였습니다. 덕분에 교토에서 좋은 추억을 쌓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너무좋았어요!”
숙소는 사진과같이 넓고 깨끗합니다. 3명이 이용했는데, 2층 침대가 작아보여서 더 큰방을 했는데 결론적으로 한명은 2층침대에서 잤습니다. 2층침대가 전혀 작지않고 일반 싱글크기여서 키 182 남자가 자는데도 불편하지 않았어요. 역에서 가깝고, 직원들은 친절해서 좋았어요. 조식을 꼭 먹어야 하거나, 뷰가 좋아야하는분들은 비추입니다ㅋ 재 방문 의사 100프로있어요~

가격대비 완전 만족!”
조용한 교토여행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강추! 교토역에서 좀 떨어져 있기는 하지만 지하철 이용이 가능한 역 근처이며, 오픈한지 얼마 안되기 때문에 호텔 컨디션은 좋음. 세면시설 다 구비되어 있고(샴푸, 컨디셔너, 바디클린저, 폼클린저) 드라이기 있음, 슬리퍼, 칫솔/치약, 면봉, 솜은 카운터에서 필요한 만큼 자유롭게 가져다 쓸수 있음. 호텔 와이파이 가능, 주변에 편의점있고, 조용한 주택가 처럼 보이지만 숨어있는 맛집 찾는 재미가 있었던 곳~트리풀룸이였는데, 2층 침대와 싱글침대 2개가 있어서 공간이 여유가 있었음. 싱크대와 냉장고, 전자렌지, 컵, 접시, 칼/가위 같은 식기도 있어서 음식을 포장해서 호텔에서 먹어도 불편하지 않았어요

가족여행엔 최고”
9명의 대가족을 이끌고 투숙했는데 커넥팅 룸이라 이방 저방 다니지 않는것에 아주 만족스럽고 깨끗하고 따뜻한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다만 호텔 조식이 없다는게 이다지 불편할줄... 아침마다 빵사러 다니고 편의점 이용하고 근처 플립업 빵집에 빵 사다 먹고 (계란 사라다 빵 맛있어요. ) 9명이 브런치 먹고 (anne 라는 근처 브런치 집에서 먹고 시나몬 롤과 셋트 메뉴중 에그베이컨이나, 프렌치토스트 맛나요 스프는 별루) , 대중교통 이용하기 조금 멀었던거와 조식이 없던거 빼고는 너무 잘 있다 왔어요. 비오면 우산 빌려주십니다. 첫날 비와서 비싸게 우산 샀는데 아깝더라구요. 빌려주시는 걸 몰랐네요.

몰디브리조트 // 말레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리조트(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

몰디브여행에 공항에서 가까워 편리한 몰디브리조트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는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편도 20불정도에 이동이 가능한 몰디브리조트로 멋진 바다, 비치, 몰디브 분위기를 느끼며...

한국어지원가능(사이트내 하단 언어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