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타 바간 호텔 (Ananta Bagan Hotel)
바간호텔/미얀마 바간을 여행하며 여행의 기쁨과 휴식을 주는 훌륭한 아난타 바간호텔
올드바간과 냥우 사이에 위치해 있어 이동도 편리하고,조용한 곳에 위치하여 관광 후 휴식을 취하기 좋은아난타 바간호텔(Ananta Bagan Hotel)은 깨끗한 시설과친절한 직원분들과 작은것 하나하나 베려하는 느낌을 주는 멋진 바간호텔입니다.
공항에서 10분거리로, 주변에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어 좋고, 에어컨 상태, 와이파이도 잘 되어 여행하기 좋습니다.호텔은 아담한 정원속의 작은 호텔로 부티크풍으로 되어 있고,맥주, 콜라, 생수 등을 무료로 제공해 주고, 대나무 모자도 무료로 대여해 주십니다.
바간여행에 추천하는 여행의 기쁨과 휴식을 주는 훌륭한 바간의 호텔아난타 바간호텔(Ananta Bagan Hotel)과 함께 즐거운 바간여행을 떠나보세요 ~
낭우에 있는 아난타 바간 호텔 (Ananta Bagan Hotel)은 본격적인 바간 여행 시작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본 숙소는 도심에서 단 7.2 km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공항까지는 보통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가까운 공항
니아 우 공항 (NYU)
4.2 km
파코쿠 공항 (PKK)
26.9 km
버스 및 기차역
바간역 (기차)
5.9 km
독보적인 서비스와 시설의 풍부함을 바간에 있는 아난타 바간 호텔 (Ananta Bagan Hotel)에서 맘껏 누려 보세요. Wi-Fi (무료/전 객실), 티켓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과 같은 최상급 편의/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아난타 바간 호텔 (Ananta Bagan Hotel)에는 총 24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운동 마니아거나 지친 일상으로부터의 휴식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은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정원 등을 즐기며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아난타 바간 호텔은 바간에서 편안하고 매력적인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리셉션 종료 시간: 00:00
교통 안내
도심까지의 거리: 7.2 km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20
숙소 일반 정보
바(Bar)/라운지 수: 1
총 층수: 2
레스토랑 수: 1
총 객실 수 : 24
숙소 건축 연도: 2014
최근 리모델링 년도: 0
주차 정보
주차료(1일): 0 USD
아난타 바간 호텔
(Ananta Bagan Hotel)
comment
훌륭합니다”
비수기에 5만원이하에 묵었습니다 방넓고 깨끗하고 미니바무료고 직원들 너무 친절합니다.이바이크 다 새거여서 좋았습니다. 레스토랑 음식 괜찮긴한데 너무 늦게 나오고 커피가 정말 별로입니다.미얀마에선 커피가 다 별로인것같긴합니다만... 밤에늦게까지 수영할수있고 갑자기 소나기가 와서 당황했는데 직원이 바로 우산들고와서 방까지 데려다주었어요.너무 기분좋더라고요. 다시 꼭가고싶은 곳입니다. 저녁마다 디저트를 갖다주더라고요. 너무 사랑스런곳입니다.
최고의호텔”
가격 10만원정도에 이만한호텔이없네요 직원친절하고모두좋았습니다
후기를 꼭 쓰고싶었어요”
4월달에 한 번 방문하고 좋아서 9월달에 한 번 더 지냈는데 저를 기억하시고 또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다고 굉장히 반가워해주셨어요. 얼리체크인 했는데 그 날 조식도 무료로 제공해주시고 저녁에 숙소에서 쉬고 있는데 와인 한 병 무료로 주시고 서비스가 너무 좋았습니다.(재방문에 감사하는 마음이라고 하셨어요. 일반적으로는 무료제공이 아니고 판매합니다.) 전직원분들 모두가 친절하시고 시설도 호텔이라기보다 리조트처럼 방이 떨어져 있고 조식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바간에서 이 숙소를 이용하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바간에서의 좋은 기억이 될거여요. 일몰과 일출 그리고 숙소까지 다 좋았습니다.
진짜 짱짱!!”
얼리체크인, 웰컴과일, 미니바에 너무나 친절한 직원분들, 늦게체크아웃도 무료로해주고 마지막날까지 체크아웃 후 샤워장도 쓸수있게 해주셨다. 팁을 깜빡하고 못준게 너무 죄송할정도로 너무좋은 숙소 방컨디션도 깨끗하고, 수영장깊이도 깊으며 깨끗하게 관리되고있다. 이바이크는 비싸서 외부에서 대여했으며, 호텔 레스토랑 음식도 맛있음(미얀마물가치고비싸지만, 한국에선 어림도없는음식들)
진짜 최고! ”
최고의 호텔입니다. 진짜 가격대비 매우 만족해요.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고 방도 엄청 넓어서 편안하게 사용했어요. 맞은편에 파티하는 단체 손님이 와서 시끄러울거라고 귀마개를 줬지만, 귀마개 안하고도 꿀잠 잘 정도로 방음도 괜찮음. 트리피샤 센츄리에도 묵었는데, 여기가 위치나 직원들이나 방 컨디션이나 수영장이나 훨씬 좋음!! 직원들이 너무 친절했고 방도 너무 좋아서 다음에 바간을 온다면 여기에 계속 묵을 것임!
가격대비 굿굿”
호텔이지만 리조트처럼 아기자기하고 이쁨~밤에 조용하고 화장실에 욕조 있고 방이 크고 도마뱀이 나타났지만 문제되지 않을정도로 호텔 내부가 이쁨~아침에 말하지 않아도 오셔서 정리해주시고 벌레퇴치제를 뿌려줌~아무 준비 없이 간 여행이여서 리셉션을 자주 찾아갔는데 항상 친절히 응대해줌~!일반 자전거 무료로 대여해줌~e-bike는 한대에 한명이 탔을때와 두명이 탔을때 가격이 다르고 e-bike를 못 탄 우리는 운전기사가 있는 3인 오토바이 택시를 타고 하루 관광을 했음!8시간에 25000짯!밖으로 좀 걸어가면 식당이 있지만 귀찮아서 룸서비스 시켜먹었는데 가격 나쁘지 않고 음식 맛은 굿굿!!하지만 튀김종류는 기름기가 있음(미얀마 전반적으로 튀김류 기름기가 있음...)수영장은 크진 않지만 얕지 않아서 괜찮게 놀 수 있음.아!조식은 미얀마 지역을 다녀보니 우리가 생각하는 조식이라고 말할 수 있는 곳임!간단한 샐러드 과일 빵 오믈렛이나 스크램블 또는 후라이 선택해서 요리해주심!
가격대비 최고의 호텔!”
전 비수기때 가서 1박에 5만원 안되게 이용했는데, 최고였어요! 조식도 깔끔하게 나오고 방도 넓어서 좋고:) 일단 직원들이 너무 친절했네요! 밤에 수영장 이용하고 있었는데 외국 여자분이 다이아몬드 귀걸이를 잃어버렸다고 찾는데 전 직원 출동해서 찾더라구요 체크아웃 후에 야간버스 타고가야했는데 얘기하니 피트니스 센터 샤워실 이용하게 해주셨어요ㅎㅎ아침에 일출 포인트도 나름 잘 알려주시고.. 가격대 생각하면 정말 괜찮았던 호텔이었어요:) 추천합니다!
이유있는 높은 평점.”
우기때 방문하여 저렴하게 이용. 빌라식구성으로 1층과 2층으로 나뉨니다. 2층 네이쳐뷰 였으며 수영장이 보이는 뷰. 새벽 2시에 도착하여도 리셉션 친절하게 안내해주었으며 심지어 에어컨과 모기도 미리 잡아줌. 방 컨디션 훌륭하며 테라스가 넓고 차양이 있어 비가와도 충분히 사용가능함. 욕실 넓으며 어메니티 및 소품까지 매우 아름다움.물론 욕조도 있음. 웰컴 과일 깎아서 접시에 준비되어 있고 미니바가 무료 입니다. 맥주도 있음. 침대는 광활하며 방도 매우 넓음. 조명기기 및 가전작동에 문제가 없으며 이쁜 양산도 2개 준비 되어 있음. 시외버스 기사가 잘 아는 호텔이며 도로변에 있어 버스에서 바로 호텔 앞에 내려줌. 수영장 은 적당한 사이즈이며(호텔규모 대비) 레스토랑도 적당한 테이블을 보유. 가격은 저렴하진 않으나 커리는 훌륭 했음. 햄버거는 비추. 조식은 그런대로 soso 호텔 e-bike 8시간 15,000kyat 에 렌트 했으며 일반 오토바이랑 외관과 승차감도 거의 비슷하며 관리가 잘 되어있음. 6시간을 돌아다녔는데 배터리 5칸중 1칸 썻어요. 프런트에 버스 예약 부탁하면 버스회사에서 픽업하러 소형버스 보내주는데 출발시간 1시간전에 호텔 리셉션에서 불러줍니다. 외국인 요금은 항상 붙네요. 양곤까지 JJ VIP버스 20,000KYAT. 직원들 항상 친절하고 재방문 의사 충분합니다.
가성비 최고의 호텔!”
작은규모의 호텔이지만 수영장도 있고, 방도 넓고, 무료 음료 맥주도 감동, 많은 여행을 다니면서 다양한 호텔을 경험하면서, 작은 소품 비품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데, 이 호텔은 정말 작은 비품, 쓰레기통 하나하나 까지 오너의 관심이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호텔임. 몇일후 인레에 갈 예정인데 거기서도 아난타호텔에서 머물예정임. 냉장고가 너무작고 빨리 차가워 지지않는게 옥의 티!
값어치를 합니다. ”
시설이야 다 좋은데 별 네개인 이유는 수영장 표면을 더 열심히 걷어내줬으면. 해서입니다^^; 직원들도 다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아요. 추천합니다.
아난타 바간 호텔 (Ananta Bagan Hotel) 최저 가격대는 아고다에서 할인특가 가격으로 매일매일 변동되며 10만원아래부터 다양하게 형성됩니다. 아고다 최저가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원하는 날짜의 가격대를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