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a9 최고의 미러리스 카메라

저는 카메라 중에서 미러리스 카메라를 좋아한답니다.
확실히 dslr보다 훨씬 가볍고 그렇다고 
그만큼 성능이 빠지지도 않기 때문에 좋아하는데요,
사람들 사이에서 최고의 풀프레임 미러리스라고 불리는 
소니 a9 구매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저는 소니센터 남대문점에서 소니 a9을 구매했습니다.
보상판매도 가능하고, 매장 방문 고객은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혹시 소니센터에서 제품 구매를 생각중이신 분들은
방문하시기 전에 블로그에서 미리 확인해보세요!








4호선 회현역이나 1,2호선 시청역에서 가까워요.
게다가 소니센터 남대문점에 방문하시는 고객분들께
무료 주차장도 제공하고 있답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보면 이렇게 깔끔해요.
바닥은 반짝반짝 빛이 나서 밟기도 미안할 정도였답니다. ㅎㅎ..
그리고 소니의 거의 모든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고 써볼 수도 있어요.









제가 구매할 소니 a9!!
실제로 보니 저절로 미소가 지어졌네요. 
화소는 2420만 화소나 되고 적층형 풀프레임 센서!
거기에 전자식 뷰파인더와 3개의 다이얼 등등
소니 a9의 성능은 그 외에도 다양하고 정말 최고네요!!









여기서 카메라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물론 렌즈도 교환해서 찍어볼 수 있답니다!
저기 앞에 카메라를 테스트해볼 수 있게 레고도 준비되어 있어요.









주말에 가서 설명 들으면서 렌즈도 바꿔보고
사진 찍어보고 그랬더니
정말 시간 순삭되었네요! ㅋㅋ









간식도 주시고 소니 a9 구매했더니
사은품도 이렇게나 많이 주셨어요. ㅎㅎ
그리고 직원분께 카메라 사용팁 등
새로운 정보들도 많이 얻었답니다!








저는 소니 a9을 구매하면서 무상 수리 서비스
1년 추가 연장 혜택을 받았어요!
A7 시리즈와 RX 시리즈를 구매할 때 적용되는 이벤트랍니다.

이렇게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많으니까
방문하시기 전에 꼭 블로그를 확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제가 소니센터 구경하고
소니 a9 구매할 때 많이 도와주신 매니저님 명함이에요.
궁금한 점 있으면 연락 달라고 하셨는데,
블로그에서 보고도 모르겠는 부분은 연락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몰디브리조트 // 말레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리조트(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

몰디브여행에 공항에서 가까워 편리한 몰디브리조트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는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편도 20불정도에 이동이 가능한 몰디브리조트로 멋진 바다, 비치, 몰디브 분위기를 느끼며...

한국어지원가능(사이트내 하단 언어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