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순환잘되는법


혈액순환 잘되는법 간단하게 관리










최근에 저희 딸 때문에 크게 놀란적이 있답니다..

저희 딸이 올해 고3 수험생이 되어서 연초부터 박차를 가하며 공부를 하고 있거든요.

얼마나 부담이 많겠어요.. 아무튼 어느날과 다름없이 독서실에 간다고 

저녁을 먹고 나가는 뒷 모습을 봤는데 다리가 땡땡 부어있더라구요... 

종아리가 부어있는게 보이니까 덜컥 걱정부터 되더라구요










요즘에 학교폭력이다 뭐다 흉흉한 일이 많으니 처음엔 체벌이나 폭력같은게 있나 싶었어요

종아리쪽이 특히 부어있길래 물어봤는데 그런거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딸도 왜 이런지 모르겠다고 하고..

걱정되서 인터넷에 검색해봤는데 수험생들이 오래 앉아있으면 혈액순환이 잘 안되서 

다리가 그렇게 붓고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딸이 하루에 10시간 넘게 앉아 있으니까 부종처럼 붓는 모양이더라구요.










혈액순환 잘되는법을 찾아봤는데 다리를 심장보다 높은 위치에 올려놓고 있거나

자주 걸어주거나 운동을 해주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고3인 딸래미가 그럴 시간이 어디있겠어요..

마음 같아선 그냥 운동이 먼저다! 건강이 우선이야 라고 말하고 싶은데

딸도 워낙 고집이 쎄서...통하질 않겠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다른 방법을 찾아봤어요!










저희 딸처럼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데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은

혈액순환 잘되는법으로 오메가3를 챙겨드신다고 하더라구요~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이 되어 혈액순환에 좋다고 하지만

기억력 개선에도 좋은 식품이라 공부하는 아이들에게 먹이면 좋은 식품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우리 딸의 혈액순환 잘되는법을 위해 오메가3를 구입했답니다~

제가 구입한 오메가3는 유유제약에서 나온 퓨어 알티지 오메가3라는 제품이에요!










식물성 캡슐이라 자극적이지도 않고 작게 소형정제된 캡슐이라 

먹기 불편하지도 않겠더라구요~

합성착향료, 감미료, 착색료 등이 들지 않아서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들어퓨어알티지오메가3로 구입했어요~










근데 원료도 좋은 걸 쓰고 있더라구요~

퓨어알티지 오메가3는 소형어종인 엔초비를 원료로 하고 있는데

이런 소형어종이 중금속 오염이나 해양 오염 등 각종 오염의 위험도가 낮은 원료래요!

추출법도 저온의 이산화탄소를 이용해 추출하는 저온초임계추출법을 이용하고 있었어요~

화학용매나 고온의 기름에서 추출하는게 아니니까 추출법도 마음에 들었답니다ㅎㅎ 










비타민E의 천연형태인 D-α-토코페롤도 함유된 오메가3 제품이였는데요!

이건 지방산이 몸에 흡수가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성분이라 

오메가3에 첨가되어 있으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유해산소로부터 보호해주는 역할도 하는 성분이라 오메가3의 산패를 막아주기도 한다네요~










PTP 개별 포장이 되어 있는 오메가3 제품이라 딸 아이 챙겨주기도 간편했어요!

아침마다 바쁜 딸아이 교복 주머니 속에 딱딱 먹을만큼 넣어주니까 

학교가서 먹으면 되고 편해서 좋더라구요~

휴대성이 편한 것도 있지만 일단 위생적인 포장 방법이니까 아주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게다가 이런 개별 포장은 산패를 막아주기도 한다더라구요. 










혈액순환 잘되는법으로 오메가3를 섭취하는 방법을 택했는데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해서 남편이랑 저 딸 아이까지 모두 챙겨 먹으려구요!

몰디브리조트 // 말레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리조트(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

몰디브여행에 공항에서 가까워 편리한 몰디브리조트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는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편도 20불정도에 이동이 가능한 몰디브리조트로 멋진 바다, 비치, 몰디브 분위기를 느끼며...

한국어지원가능(사이트내 하단 언어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