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동보쌈 김퍼퍼배달식당

삼전동 새로 이사와서 맛집이 어딜까 궁금했는데
배달어플에서 보고 시킨 곳이 너무 괜찮아서 글 써봐용 ㅋㅋ








삼전동보쌈 박스가 되게 귀엽게 생겼죠?
포장이 깔끔하고 세련돼서 더 식욕이 생기는 것 ㄱ타아용








박스를 열어보니까 완전 꽉 차있어요
뭐가 들었나 찬찬히 살펴볼게요! 








보쌈만 시켰을 뿐인데 장아찌, 김치, 콩나물국, 소스에
음료수까지 주셨네요 !! 








삼전동보쌈의 고운 자태가 사진에 다 담기지 않아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ㅠㅠ
보쌈이 따뜻하게 오기 때문에 고기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촉촉해용








장아찌도 맛있는 향기가 솔솔 나용 
고기랑 싸먹어도 맛있고~ 
장아찌만 집어먹어도 맛있어용 다이어트는 저멀리~








이렇게 삼전동보쌈에서 주신 상추에다가 고기 한점이랑 장아찌 올려서 싸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욤ㅎㅎ 








곤약국수도 또하나의 별미에요
막국수가 다 똑같지~ 하고 한 젓가락만 먹어봤는데 놀랐어요
적당히 매콤하면서 엄청나게 쫄깃한 맛!
삼전동보쌈 막국수는 곤약으로 만든 면발이라서 훨씬 탱글해요~








음식 플레이팅이 예쁘게 돼서 온다는게 삼전동보쌈의 장점 중 하나인 거 같아용
김치랑 쌈장,고추, 마늘이 이렇게 예쁠 수 있다는걸 처음알았어요 ㅋㅋ
맛도 당연히 보장된답니당








부추무침에도 당근, 양파에 깨까지 예쁘게 뿌려서 기분이 좋아져요
눈까지 즐거운 삼전동보쌈 맛집 김펄펄 ! 








깜박하고 뚜껑을 개봉을 안하고 찍어버렸네요 . . . .ㅠ_ㅠ 
보쌈 찍어먹는 소스랑 콩나물국인데
새우젓, 와사비간장, 마늘, 고추장 소스 무려 네가지나 와용
새우젓같은건 짜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전혀전혀 네버네버 짜지않아요
콩나물국도 국물이 굉장히 시원해서 좋더라구용








이건 지금 오픈이벤트로 주고 있는 파인애플식초원액이에용 
설명에 보시면 물에 희석해서 드시라고 되어있는데 
사이다랑 타서 드셔도 좋아용

전 평소에도 상큼한 걸 좋아해서 이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이건 김치가 너무 예쁘게 말려있어서 가까이서 보시라고!!찍어본 사진 ㅋㅋ
 김치는 하나하나 손으로 직접 말아서 만드는 거라고 하네용 맛도있고 정성도 느껴지는 김치..!



이상 삼전동보쌈 맛집 김펄펄 포스팅 마무리할게용~

몰디브리조트 // 말레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리조트(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

몰디브여행에 공항에서 가까워 편리한 몰디브리조트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는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편도 20불정도에 이동이 가능한 몰디브리조트로 멋진 바다, 비치, 몰디브 분위기를 느끼며...

한국어지원가능(사이트내 하단 언어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