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여행/호치민맛집_호치민사람들이 추천하는 호치민쌀국수맛집,분짜,짜조추천 베트남전통음식레스토랑 포2000(pho2000)입니다.


베트남여행/호치민맛집_호치민사람들이 추천하는 

호치민쌀국수맛집,분짜,짜조추천 베트남전통음식레스토랑 

포2000(pho2000)입니다. 







베트남 호치민 벤탄시장에 위치한 포2000(pho2000)은 

현지인들에게 분짜, 짜조,쌀국수 등의 베트남 전통음식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미국의 빌 클린턴 전 대통령이 다녀간 후 

관객들에게 더 인기 있는 곳이 된 곳입니다. 







한국사람들도 참 많이 가는 베트남 전통음식점으로 

분짜맛집, 쌀국수 맛집으로 호치민여행시 필수 맛집코스입니다. 

항상 알려지지않고 새로운 음식점을 주로 다니지만 쌀국수는 

맛집으로 소문난 곳으로 가는게 좋더라구요 !!~~ 

쌀국수는 향신료가 덜 들어가는 음식점 찾기가 힘들어서 ㅋㅋ 

검색하고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곳으로 가는게 답인듯 합니다. 








요즘 벤탄시장 앞에 교차로에 대대적인 공사가 이루어지고 있어 정신이 없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호치민에서 유명한 벤탄시장 관광하며 이곳에서 

베트남쌀국수 한끼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국의 커피빈 매장 위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2층에 올라가시면 생각보다 큰 홀을 보실 수 있으며,

자리에 앉으면 직원이 메뉴판을 가져다 줍니다. 

메뉴판은 사진과 함께 있어 메뉴를 주문하기 쉽습니다. 

가격은 ~~ 다른곳보다 많이 비싸네요 ~~~ 다른 블로거에서는 

더 저렴한 가격이었다고 봤는데 ~~

가격이 한참 많이 올라 호치민에서도 가장 비싼 쌀국수중에 

하나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ㅜㅜ







저희는 pho bo(소고기 쌀국수)와 pho haisan(해산물 쌀국수), 

cah gio tom(새우와 돼지고기를 갈아 만든 스프링롤),

베트남 비어, 망고쥬스를 시켰습니다. 





  






쌀국수 유스는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향신료 냄새도 없고 한국인 입맛에 딱이네요 ~~~

빨간 쌀국수 해산물 누들은 향신료 냄새가 장난이 아니네요 ~~ 남겼습니다. 

그냥 같은 소고기 쌀국수로 먹을 걸 후회 했네요 ~~~

짜조는 어디가나 다 맛있는듯 하네요 ~~ 꼭 드세요 ^^



벤탄시장근처에 있어 위치도 좋고 안전하고 확실한 맛을 보장하는 포2000입니다. 

다만 가격이 너무 많이 올라버렸네요 ~~~~ 

이렇게 배짱장사해도 잘 되는건 관광객이 많이 가기 때문이겠죠 `~~

가족이나 처음가시는 분들은 여기를 추천하고 , 

혼자 가시거나 하시면 전 그냥 시장이나 길거리의 허름한

 1700원짜리 쌀국수 추천해 드려요 ~~~























베트남호치민 여행하신다면 베트남 호치민 한국어 지도도 참고하세요 ~~~





몰디브리조트 // 말레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리조트(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

몰디브여행에 공항에서 가까워 편리한 몰디브리조트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는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편도 20불정도에 이동이 가능한 몰디브리조트로 멋진 바다, 비치, 몰디브 분위기를 느끼며...

한국어지원가능(사이트내 하단 언어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