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여행호텔추천// 라이즈마운트 리조트 다낭 (Risemount Resort Danang)






라이즈마운트 리조트 다낭(Risemount Resort Danang)


2016년에 지어져 깨끗하고 1층의 수영장, 4층 루프탑수영장이 있으며, 룸옵션에 따라 마사지무료쿠폰, 마사지할인쿠폰들도 잘 챙기시고, 공항 픽업 및 샌딩 뮤료서비스, 호이안 왕복 셔틀 등 서비스가 잘 되어 있는 라이즈마운트 리조트 다낭입니다. 

늦게 체크아웃하려면 유료이긴하나 시간대에 따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직원들도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친절하십니다. 호텔내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놓아 사진찍곳도 많고 룸켠디션도 깨끗한 호텔입니다. 










최고 인기 명소
박 미 안 비치 - 1.23 km
레이디 부다 / 해수관음상 - 6.2 km
마블 마운틴 / 오행산 - 6.04 km
선짜산 / 원숭이 산 - 8.67 km
드래곤 브리지 / 용다리 - 1.66 km
참 박물관 - 2.11 km
미케 비치 - 1.01 km
바나힐 - 26.75 km
한 리버 스윙 브리지 - 2.53 km


숙소 인근 명소
Loi Tai Handicrafts, Stones Sculptures - 530 m
OASIS ART GALLERY - 710 m
미케 비치 - 1.01 km
Bac My An Market - 1.07 km
박 미 안 비치 - 1.23 km
드래곤 브리지 / 용다리 - 1.66 km
M. Legrand - 1.79 km
Namaka Jewelry - 1.86 km
참 박물관 - 2.11 km
Pham van Dong Beach - 2.12 km





다낭호텔// 기분까지 좋아지는 서비스좋은호텔  
라이즈마운트 리조트 다낭
(Risemount Resort Danang)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라이즈마운트 리조트 다낭(Risemount Resort Danang)은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푸옥 마이에 있습니다. 라이즈마운트 리조트 다낭(Risemount Resort Danang)은 도심에서 3 km 거리에 있으며 중요한 도심 편의 시설에 접근하기 편리합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라이즈마운트 리조트 다낭(Risemount Resort Danang)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본 숙소는 매우 까다로운 투숙객도 만족시키는 다수의 숙소 내 시설을 제공합니다.














라이즈마운트 리조트 다낭(Risemount Resort Danang)의 총 103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추가 욕실, 추가 화장실,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피트니스센터,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놀이터 등을 즐기며 긴장을 풀고 편안한 분위기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본 숙소(라이즈마운트 리조트 다낭)는 어떤 이유로 다낭에 방문해도 지내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가까운 공항
다낭 공항 (DAD)
4.7 km10분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시작시간: 12:00
교통 안내
도심까지의 거리: 3 km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15
추가 정보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288000 VND

숙소 일반 정보
바(Bar)/라운지 수: 2
총 층수: 4
레스토랑 수: 1
총 객실 수 : 103
객실 전압(V): 220
숙소 건축 년도: 2016
최근 리모델링 년도: 2016




라이즈마운트 리조트 다낭
(Risemount Resort Danang)
 comment 



이호텔 추천합니다”
객실 청소상태도 좋았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1층과 옥상 에 수영장도 사용하기 좋았고, 아침조식도 먹을만해요. 이 가격에 부대시설, 객실상태, 조식, 직원들의 친절도 모두다 good입니다. 다음에 가족여행계획중인데 라이즈마운트로 다시 갈 생각입니다.


방음만 빼면 완전 최고”
진짜 너무 예쁘고 깔끔해요. 샤워기 수압이 조금 약했으나 괜찮았어요. 근데 무엇보다 방음이 너무.. 티비를 10 도 안되게 틀어놨었는데 볼륨줄여달라고 전화왔었어요ㅎㅎㅎ그거말고는 진짜 수영장도 너무 좋고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아참 조식 진짜 강추. 조식포함안했다가 추가해서먹었네요 ㅎㅎㅎㅎ 잘 쉬다갑니다


가격 대비 정말 괜찮네요.!!”
서비스나 편의 시설 등 모든 면에서 좋았습니다.


5박묵었는데, 너무좋았어요^^”
남편이랑 편안하게 잘 지내다 왔어요!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시설도 너무좋아요! 월드컵도 야외에서 볼수있게 설치되어있어서 있는동안 경기도 즐기고 ㅎㅎ 야외 수영장에서도 재밌게 놀았네요~ 조식도 잘나오구요!! 매일매일 청소도 잘되있었어요!!!


위치 좋습니다.”
다낭 중심과 좀 떨어져 있어서 고민했으나 전혀 문제 되지 않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소음에 취약합니다. 새벽에 호텔로 체크인 하시는 한국분들 당부드립니다. 저뿐만 아니라 외국분들의 클래임이 많았습니다.


좋았어요”
한국어하는 직원은못봤으나 다들친절하더라구요 그래서 좋았어요


조식과 전망 좋아요”
조식이 정말 잘 되어있고 직원분이 다낭에 대한 맛집과 이것저것 잘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좀 아쉬웠던점은 보증금 500000만동인것이 좀 비싸서 아쉽네요 다른것들은 전망과 수영장 숙소 다 좋았어요^^


좋아용”
저는 수영장을 우선시해서 여기 리조트를 선택했는데 우선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해요. 그랩같은거 잡아도 맞는차인지 확인해주시고 태워주시고 좋아요 1박에 10만원 정도하는 방으로 (디럭스)예약했는데 조식은 따로 돈내야하더라고요 한명당 16000원정두 그래서 첫날은 조식먹었는데 둘이 32000원내느니 나가서 딴거 먹겠단 생각으로 둘쨋날은 조식 안먹었어용 조식은 나쁘지않았어요!! 4층에있는 루프탑수영장이 너무 이쁘고 좋았어요!! 1층에 있는 수영장은 너무 깊어요... 튜브 바람 넣어주신대서 무겁게 튜브 가져갔는데 갑자기 바람 못넣어준대서 당황했어용.. 미리 꼭 물어보시고 가져가세요!





최저 가격대는 아고다에서 할인특가 가격으로 매일매일 변동되며 비수기 평균 최저 10만원대부터 다양하게 형성됩니다. 아고다 최저가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원하는 날짜의 가격대를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몰디브리조트 // 말레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리조트(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

몰디브여행에 공항에서 가까워 편리한 몰디브리조트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는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편도 20불정도에 이동이 가능한 몰디브리조트로 멋진 바다, 비치, 몰디브 분위기를 느끼며...

한국어지원가능(사이트내 하단 언어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