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여행//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방콕 뽀로로 아쿠아파크

방콕까지 진출한 우리 뽀통령, 뽀로로 !

방콕을 여행하며 볼 수 있는 뽀로로 아쿠아파크입니다.

10.000 평방 미터 규모의 뽀로로 아쿠아파크는 방콕 중심에 위치해 있어

쉽게 가실 수 있으며,

세계 테마파크협회가 인증한 세계 최고 수준의 아쿠아 파크입니다.

가족여행으로 방콕을 여행하시거나,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다면

더욱더 추천드리는

방콕의 뽀로로 아쿠아파크입니다.

방콕가족여행//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방콕 뽀로로 아쿠아파크

방콕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방콕 뽀로로 아쿠아파크를 추천드립니다.

방콕중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매우 좋은 이곳은 뽀로로를 테마로 한

아쿠아파크입니다.

10,000 평방미터 규모의 파크에는 세계 테마파크협회에서도 인증을 받은 세계적인 수준의

어트렉션으로 가득합니다. 뽈로 슬라이더, 뽀로로 리버라이드, 통통이 매직 슬라이드 등

남녀노소 누구나 재밌어하는 어트랙션을 전부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9가지 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파크내에는 경험이 풍부한 안전요원이 배치되어 있어 안전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출출해진 배는 파크의 다양한 음식과 음료로 채워보세요 ~~

태국 방콕으로 진출한 뽀통령을 만나 보세요 ~~~~

운영시간:
월-금요일: 10:30am-7:00pm
토-일요일: 10:00am-7:00pm
매표소는 5:00pm까지만 운영하며, 모든 풀은 6:00pm에 폐장합니다.

주소:
585 Bang Na-Trat Rd, Khwaeng Bang Na, Khet Bang Na,
Krung Thep Maha Nakhon 10260

가는방법:
BTS
BTS 우둠쑥(Udomsuk) 역 하차 후 센트럴 플라자 방나 셔틀 버스 또는 택시 탑승,
아쿠아 파크는 6층에 위치
센트럴 플라자 방나 셔틀 버스는 10:00am-10:00pm 동안 매 30분 간격으로 운행합니다.

방콕호텔추천

후아 창 헤리티지 호텔(Hua Chang Heritage Hotel) comment

분위기가 정말 끝내주는 곳^^”
교제 13주년 기념으루 스위트룸에 묵었어요. 스위트룸은 난생처음이라 다른 호텔과의 비교는 어렵지만, 정말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침실도 넓고 거실도 넓고 욕실도 엄청 넓구... 게다가 화장실도 2개~(^^) 엄청 깔끔해서 내 집으로 삼고 싶을 정도였달까? 품질 좋은 어메니티도 가득 준비되어 있어서 전혀 모자람이 없었어요. 또한, 웰컴 드링크 바우처를 체크인 당일이 아닌 다음날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체크아웃 전에 시원하게 한 잔 할 수 있었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조식장은 안쪽 정원에 있는데요. 풀장 바로 옆에 있어요. 레스토랑 안에서 먹어도 되고 풀장 옆에 마련된 테이블에서 먹어도 되더라구요. 저희는 풀장 옆 테이블에서 먹었는데 정말 분위기 좋았어요! 풀장 자체가 일반적인 풀장이 아니라 마치 밀림처럼 멋드러지게 꾸며져 있어서 진짜 괜찮았어요. 조식도 자극적이지 않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었달까? 가짓수는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겠지만, 저희는 부족하지 않게 잘 먹었어요. 로컬 스위츠도 참 괜찮았고요. 유명 브랜드 호텔은 아마 아니지만, 고급스럽구 비용 대비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 같아서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0^

대박”
겉모습보고 쫌 걱정했는데 들어가자마자 너무 좋아요 서비스, 시설, 룸, 수영장, 위치 다 좋구요 호텔 뒤에 수상버스 정거장있고 앞쪽에 거대 쇼핑몰 밀집해있어요 여기 1박만한게 후회되네요

최고”
후아창 운하와 시암역 근처라는 거리상의 장점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운하 선착장에서 운하따라가다보면 톰짐슨하우스가 걸어서 4분 남짓 .아 그 전에 운하 옆에 앙징 맞은 카페겸 식당도 있어요^^ 조식은 매일 조금씩 바뀌었습니다. 물론 한국 힐튼조식이 별 다섯이라면 여기는 별 4 개 혹은 교또의 비즈니스호텔 조식 수준보다 조금 나은 수준이랄까 그래도 아침 든든히 먹고 여행을 다니니 오후 2시경까지는 배고픈 줄 모르고 다닐 수있었어요.. 쎈쌥운하따라 판팍선착장 까지 9바트 정도 거기서 툭툭이타고 왓포. 왕궁 카오산로드가 가까워요. 그래도 걷는건 비추. 날이 넘 더워서

몰디브리조트 // 말레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리조트(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

몰디브여행에 공항에서 가까워 편리한 몰디브리조트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는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편도 20불정도에 이동이 가능한 몰디브리조트로 멋진 바다, 비치, 몰디브 분위기를 느끼며...

한국어지원가능(사이트내 하단 언어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