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를 여행하며 가볼 수 있는 홋카이도 대표 료칸 조잔케이다이치호텔
스이잔테이입니다.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Jozankei Daiichi Hotel Suizantei)는 훌륭한 시설을 가진 료칸호텔로 객실은 고급스러운 모던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온천은 다양하고 각각 구별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외부로 노출되어 바깥을 볼 수 있는 노천 온천이 있습니다.가시는 계절이 겨울이라면 퇴실 시의 셔틀서비스는 무조건 신청하시기를 추천합니다.
홋카이도료칸//홋카이도 대표 료칸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
(Jozankei Daiichi Hotel Suizantei)
조용한 지역에 위치한 Jozankei Daiichi Suizantei는 전통 일본식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카이 과일농장(Sasaki Fruit Farm)에서 단 4.2km 떨어져 있습니다.
온천과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료칸은 일본의 전통적인 숙박 시설입니다.
료칸에서는 보통 공용탕, 석식 코스 요리, 투숙객이 편히 쉴 수 있는 공용 공간, 다다미 바닥과 요이불(푸통)이 있는 일본식 객실이 제공됩니다. 호텔과 마찬가지로 료칸도 중저가에서 럭셔리까지 요금 및 서비스가 다양합니다. 료칸의 기원은 오래 전 노숙을 하는 여행자를 위해 승려가 만든 무료 숙소로, 이것이 인기 여행지 온천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현재의 숙박 시설로 발전하였다는 설이 있습니다.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Jozankei Daiichi Hotel Suizantei)는 아름다운 삿포로 호수(Lake Sapporo)에서 5.5km, 호헤이쿄 댐(Hoheikyo Dam)에서 6.3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Odori-Nishi 5-Chome에 위치한 쇼와 빌딩(Showa Building)에서 출발하는 무료 셔틀을 운행합니다. 쇼와 빌딩은 JR 삿포로 기차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까운 공항
삿포로 오카다마 공항 (OKD)
24.5 km
신 치토세 공항 (CTS)
45.2 km
버스 및 기차역
핫사무미나미역 (지하철)
16.5 km
미야노사와역 (지하철)
16.6 km
한가로운 오후에는 대형 실내 및 야외 욕탕 또는 카시키리 탕(전용 욕조)에서 휴식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직원은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며,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됩니다. 로비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0:00
교통 안내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120
숙소 일반 정보
총 객실 수 : 63
객실 전압(V): 100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Jozankei Daiichi Hotel Suizantei)내의 고급 일식을 선보이는 Shoan에서는 홋카이도 특선 요리 및 가이세키 요리(전통 멀티 코스 식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 후에는 Koso 바에서 음료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Jozankei Daiichi Hotel Suizantei)는 일본의 전통 숙박 시설인 료칸입니다.
료칸과 호텔은 어떤 점이 다른가요?
호텔에서 숙박을 목적으로 하는 객실을 제공한다면, 료칸은 숙박 이상의 일본 전통 분위기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료칸별로 각기 다른 온천욕과 전통 석식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일본에서는 료칸 체험 자체를 목적으로 원거리 여행을 마다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료칸은 보통 서양식 침대와 카페트가 깔린 객실이 아닌 다다미가 깔리고 요이불(푸톤)이 준비된 전형적인 일본식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박 시설에 들어설 때 혹은, 객실에 들어설 때 신발을 벗어야하는 점도 호텔과 다릅니다. 현대적인 료칸은 뷔페식을 제공하기도 하지만, 전통적인 료칸에서는 객실 내에서 석식 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료칸 객실 내에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는 곳도 있고, 공용 욕실만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조잔케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
(Jozankei Daiichi Hotel Suizantei)
comment
부모님과 여행”
어머니, 할머니와 홋카이도 여행을 자주 합니다. 주로 온천여행을 즐겨하고요, 도심에서 쇼핑하기도 좋아합니다. 이곳은 국립공원에 있는 온천단지내에 여러호텔중 하나로 삿포로 시내에서 19K 떨어진곳이라 낮에 외출하기 편하기도 하면서 근처에 국제스키장이 있고 오타루와도 근거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료칸”
1인 25만원 ... 좀 비싼감이 있지만 내부 서비스 잘 이용 하면 충분히 그 값을 하는듯 합니다.. 주변이 너무 한산하지만 그 나름대로 너무 멋진 풍경 입니다..
매우 친절한 직원”
미안할 정도로 직원들이 정말 친절했습니다. 위치는 삿포로역에서 버스타고 1시간 10분걸립니다 버스로만 이동해서 약간의 불편함이 있습니다. 버스 시간 잘 확인하고 움직이세요 온천도 정말 좋았습니다 숙박비에 음식값이 포함되어 있어 가격은 비싼고거 같습니다 하지만 비깐 가격을 만족시키는 직원들과 호텔 내에 편의 시설 야외에 있는 온천 등등 정말 좋는 추억 만들고 갑니다.
강추 재방문의사 1000%”
깨끗하고 너무좋아요..ㅠㅠ...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힐링 엄청 하구 왔습니다 다만 조식이 6시반부터였으면 더 좋았을듯합니다 ㅎㅎ
돈이 전혀 안아까운!”
처음에 삿포로에서 출발할때는 무료 송영버스를 어디서 타는지 몰라서(아고다를 통해 문의했지만 역시나 답변이 없음. 일본은 대부분 전화예약이라 기대하지 않은 부분이긴 함) 갓파라이너 돈내고 타고갔습니다. 돌아올때는 무료버스를 이용해서 오도리역까지 왔습니다.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라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조명과 가구를 눈여겨 봐주시길 바랍니다. 하노끼탕 포함된 방을 받았는데 석식조식때 일반 식당과 다른 프라이빗식당에서 가이세키등을 즐길수 있어서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대욕탕 말고 또 프라이빗탕이 다른건물로 건너가 즐길수 있었는데 눈밭을 구경하며 건너는 재미도 참 좋았습니다. 대욕탕도 물론 좋았고 역시 샴푸로션등 모든것이 갖춰있어서 좋았습니다. 음식맛도 훌륭했고 설경을 보며 제대로 치유되었습니다. 잘 쉬다갑니다. 삿포로 여행중 가장 편안한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