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맛집_하노이해산물식당추천 Quán Ốc Vi Sài Gòn

하노이맛집_하노이해산물식당추천 Quán Ốc Vi Sài Gòn




하노이에서 가장 좋은 해산물을 먹는 
많은 현지인들이 모이는 훌륭한 레스토랑
Quán Ốc Vi Sài Gòn








하노이여행 중 bbq 말고, 쌀국수 말고 
하노이에서 새로운 먹거리가 없을까 ~~ 
찾아보다가 
알게 된 해산물요리 전문점입니다.




  




베트남 먹거리 중 특히, 가장 비싼것으로
알려진 해산물이기에  이 가게도 비쌀거라 
생각했는데 
현지인들이 대부분일 정도로 
인기가 많고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다만 양은 적습니다. 








저희는 2차로 맛이나 보러가자 해서 
다양한 음식을 시키지 않았는데 ㅋ
지금은 후회합니다. 







해산물요리 전문 하노이맛집 
Quán Ốc Vi Sài Gòn은
여행자거리근처에 있습니다. 








가게 안에도 밖에도 사람들이 
꽉꽉차있네요 ㅋㅋ 
근처가게에는 사람없는데도 
많은데 현지인 위주의 사람들이 넘쳐납니다. 
2층도 조금하게 테이블이 몇게 있습니다. 



저희는 양이 적은것도 알고 
맥주한잔하면서 맛이나 보자 해서
많이 시키진 않고 우렁을 먹어보고싶어서
우렁큰거, 작은거, 볶음밥1 시켭니다. 
키조개, 가리비, 바지락, 생선, 오징어 등
종류도 다양하고 다른요리법도 많습니다. 



  



  




달짝지근한 소스 작은우렁
75천동 양이 매우작습니다.
작은우렁 15개 ~20개 








우렁큰거는 2개에 3만동 
견과류와 함께 주는데 소스가 따로 없어서
달짝지근 소스에 찍어먹었더니 
더 맛나네요 ㅋㅋ








다른 테이블은 단품 조개 요리 1~ 2개 정도
시키고, 아이꺼 죽같은거 하나시키고,
훠궈 or 샤브샤브같은 요리를 
세트로 먹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ㅋㅋ
해물샤브세트는 27 ~ 50만동 정도하네요 








저희가 먹은 우렁은 
술안주하기 딱 좋은 메뉴였습니다. 
지금은 다른메뉴를 먹지 않을 걸 후회되네요
해산물요리 전문 하노이맛집 
Quán Ốc Vi Sài Gòn 가시면, 
샤브샤브와 함께 조개요리 단품으로
시켜드세요 ㅋㅋ 




Quán Ốc Vi Sài Gòn
21 Gia Ngư, Hàng Bạc, Hoàn Kiếm, Hà Nội


몰디브리조트 // 말레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리조트(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

몰디브여행에 공항에서 가까워 편리한 몰디브리조트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는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편도 20불정도에 이동이 가능한 몰디브리조트로 멋진 바다, 비치, 몰디브 분위기를 느끼며...

한국어지원가능(사이트내 하단 언어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