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여행자거리에서 먹는 한국식 소고기 구이 bo nuong xuan xuan

하노이 여행자거리에서 먹는 한국식 소고기 구이 
bo nuong xuan xuan


하노이여행을 준비하면서 
이것저것 하노이맛집도 많이 찾아보고 
꼭가봐야했던곳도 많았는데 
막상 가보니 거기가 거기같고 
비슷한 메뉴들도 참 많네요 ~~








쌀국수, 반세요, 반미 등을 먹다보니
고기가 먹고 싶어져 하노이 여행자거리근처 
돌아다니다가 호객꾼이 잡아끄는 손을 
뿌리치고 유일하게 호객꾼이 없는 
그러나 사람들이 많은 ㅋㅋ
우리나라 불고기같은 음식을 
길거리테이블에 먹을 수 있는
bo nuong xuan xuan을 갑니다. 






bo nuong xuan xuan은 
소고기, 돼지고기, 염소고기 등을
선택하고 가지, 양파, 토마토, 파 등과 
곁들여서 먹는 한국음식과 비슷하게 먹는 
음식입니다. 
부르스타가 아닌 고체연료로 고기를 
익히는데 생각보다 화력이 세고 
콩기름과 소금, 매콤한 레몬, 매운고추
소스가 한국인의 입맛에 잘어울립니다. 








가격은 돼지고기 소고기, 염소고기를 선택하고
1인 10만동에 먹을 수 있습니다. 
2인이상 20만동에서 25만동으로 되어있는데
저희는 20만동으로 얘기했지만
25만동은 양이 조금 차이나는 것 같습니다.







주문을 하면 고채연료를 넣고 불을 붙인다음
호일에 기름을 약간 넣고
고기와 야채를 가져와서 
넣어줍니다. 









소스는 기름장으로 주는데 
소금에 기름을 넣어주고
레몬즙을 넣고 드시면됩니다. 
저는 매운고추를 달라고 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하노이여행자거리 번화가에 있지만
하노이여행 온 외국인보다는 
관광온 베트남현지인들이 많고 
오토바이타고 사람들이 계속오네요~~
오토바이 발렛파킹도 해주고요 ㅋㅋ
서비스가 좋아요 ~~








한국맛이기는 하나 
레몬을 넣고, 매운향신료 맛으로 
또 다른 맛을 선사하는 하노이불고기집입니다.
사람들 지나다니는 길거리에
목욕탕의자에 앉아 먹으니 
더욱 맛난 한끼였습니다. 








47 ma may 는 주소입니다. 
이름은 bò nướng xuân xuân
구운소고기 대충 이런 의미인듯 ㅋㅋ






맥주와 2인소고기 세트 23만동
맛있고, 가성비좋은 만족스런 저녁 ㅋㅋ 







몰디브리조트 // 말레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리조트(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

몰디브여행에 공항에서 가까워 편리한 몰디브리조트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는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편도 20불정도에 이동이 가능한 몰디브리조트로 멋진 바다, 비치, 몰디브 분위기를 느끼며...

한국어지원가능(사이트내 하단 언어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