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스여행/베니스의 시설 좋고 깨끗해서 더욱 좋은 카니발 팰리스호텔(Carnival Palace Hotel)

베니스의 현대적인 스타일의 깨끗해서 더욱 좋은 카니발 팰리스호텔

베니스 본섬에 있어서 베니스시내를 관광하기 좋은

카니발 팰리스호텔은 베니스본섬의 오래된 호텔들이 많은 점과 비교해서

이정도 가격의 시설을 구하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베네차아 산타 루치아역에서 570m 거리에 있어 캐리어 끌고 도보로 걷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주변을 둘러보며 이동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호텔앞에 정류장도 있고, 선착장이 있어 수상택시로 이동하신다면

보다 쉽게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산타 루치아역에서 호텔까지 이동하는 방법은 맨아래쪽 후기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숙소 위생상태도 좋고, 시설이 잘 되어 있어 부모님을 모시고 가시거나, 누구와 함께여도

불편함없이 여행하 실 수 있는 베네치아(베니스) 본섬 카니발 팰리스 호텔입니다.

호텔을 중심으로 왼쪽으로는 관광 중심지로 이동할 수 있고, 오른쪽으로는 다른 섬들로

이동이 편리합니다.

최고 인기 명소
스쿠올라 그란디 디 산 로코 - 1.12 km
산타 마리아 글로리오사 데이 프라리 성당 - 1.14 km
그랜드 캐널 - 1.44 km
탄식의 다리 - 2.09 km

숙소 인근 명소
Chiesa di San Giobbe - 90 m
Arte Daniele Lucchetta - 210 m
Ponte delle guglie - 240 m
Chiesa Evangelica Alemanna - 250 m
Niki's - 370 m
Ca' Macana Atelier - 450 m
라비아궁-살론 델 티에폴로 - 480 m
차바드 하우스 베니스 - 490 m
Palazzo Labia - 490 m
Gibigiana - 500 m

베니스 본섬에 있어서 베니스시내를 관광하기 좋은
베네치아(베니스) 카니발 팰리스 호텔
(Carnival Palace Hotel)

베니스의 볼거리와 사운드를 즐기고 싶다면 베니스 카니발 팰리스 호텔(Carnival Palace Hotel)은 탁월한 선택입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Chiesa di San Giobbe, Arte Daniele Lucchetta, Chiesa Evangelica Alemanna 등과 같은 베네치아(베니스)도시 최고의 명소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까운 공항
베니스 마르코 폴로 공항 (VCE)
7.0 km19분
트레비조 공항 (TSF)
24.7 km
버스 및 기차역
베네치아 산타 루치아역 (기차)
570 m
베네치아 트론케토역 (기차
편의점
Coop
770 m
현금 인출기
ATM
280 m

베니스 카니발 팰리스 호텔(Carnival Palace Hotel)의 시설과 서비스는 투숙객에게 즐거운 숙박 경험을 선사합니다. 숙소 편의/부대 시설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룸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베니스 카니발 팰리스 호텔(Carnival Palace Hotel)에는 최고 수준의 편의와 편안함이 갖춰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 거실,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을 제공합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마사지, 정원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네치아(베니스) 카니발 팰리스 호텔은 베니스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베네치아(베니스) 카니발 팰리스 호텔
(Carnival Palace Hotel)
 comment

모든것이 다 굿입니다.”
바로앞 바포레토 역. 베니스역과 살짝 떨어져있어 걸어서 충분히 갈수있으며 그로인해 저녁시 한적한 베니스를 느낄수 있었던 곳입니다. 조식 훌륭 하고 여로모로 만족한호텔이었습니다. 전 커널뷰를 예약해서 2박 하였습니다.

다음에도이용해야지!”
깨끗,조용.아늑함을주는호텔이었습니다 특히침대의안락감이좋았고조식도깔끔하게 잘나와서기분좋게2박했어요

정말 괜찮아요!!”
조식도 맛있고 시설 좋고 깨끗하고 베니스의 좋은기억중 호텔도 한몫하네요.

최고입니다”
베니스에 이정도 최신식 호텔이라니.. 완전 만족 했습니다. 방크기도 유럽호텔중 손꼽힐 정도로 컷구요. 조식도 잘나왔습니다. 위치도 산타루치아역에서 캐리어 끌고 다리 하나만 걷넜구요. 바로 앞에 수상버스 정류소 있고 걸어서도 충분히 다닐수 있습니다 ㅎㅎ 전 재숙박 의사 100% 입니다

좋습니다”
위치나 룸컨디션 조식등 무난합니다 후회는 하지 않을 것 같아요

깨끗하고 좋습니다!”
위치도 산타루치아 역과 십분거리고 호텔도 깨끗한 편이며 (먼지와 모기는 있음!!) 조식도 맛있습니다. 다음에도 이 곳에서 머물 의향 있습니다!!

위치좋고 조용하고 깨끗함”
위치 청결 침구
로마에서 산타루치아역까지 이딸로를 타고 와서 그앞에서 배를 좀 알아보고 배타고 갔으면 좋았을것을 구글지도만 믿고 보고 걸어간게 실수. 무거운 캐리어 두개끌고 다리를 올라갔다 내려갔다 가다보니 길이 끊기고 거의 한시간만에 호텔에 도착. 이 후기를 보시는분들께선 꼭 기차역앞에서 배타고 가시길 바랍니다. 처음 도착하면 어리둥절하겠지만 머무는 기간에 맞춰서 바로 배표부터 사세요. 그리고 호텔까지 배타고 가세요. 지도랑 배번호랑 보시고 배표파는 사람한테 지도에 호텔 위치 보여주면 다 알려줍니다. 단 짐이 없으면 좀 해매더라도 걸어가셔도 충분합니다. 호텔방은 깨끗합니다. 침구도 좋고 화장실도 빤짝빤짝합니다. 조식은 그냥저냥 먹을만하고 옹졸한 차림은 아닙니다. 이곳에서 이틀묵고 나중에 광장쪽으로 숙소를 옮겼는데 차라리 옮기지 말것을 이라고 후회를 하기도 했습니다. 호텔 바로앞에 여기저기 다 갈 수 있는 배선착장이 있고 가까운 곳에 한국사람들 많이가는 한국사람들한테만 맛집도 있습니다. 시장도 가깝고 주변 환경도 좋습니다. 방크기도 광장쪽에 묶었던 비슷한 가격의 호텔에 비하면 큰편입니다. 리셉션 직원들은 살갑게 친절하거나 정중하지는 않습니다. 리셉션 직원들이 손님들하고 눈을 안마주칠려고 노력하는 기색이 있습니다. 한번은 리셉션에 우산좀 빌려달라고 했더니 십유로에 파는것 밖에 없다고 하길래 호텔 립세션에서 우산판다는 얘기는 처음들었다고 하니 웃더군요. 벨보이가 가방 옮겨주고 문열어주고 그런건 없습니다. 밸보이가 없는듯 싶었는데 채크아웃하면서 가방을 맡긴다고 하니 나타나더군요. 가방보관은 해주지만 배웅은 안해줍니다. 가방좀 호텔문앞까지라도 들어주면 팁좀 줄려고 주머니에 돈도 준비했는데 그냥 돌아서길래 돈 굳고 좋았습니다.

최저 가격대는 아고다에서 할인특가 가격으로 매일매일 변동되며 평균 10만원대부터 다양하게 형성됩니다. 아고다 최저가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원하는 날짜의 가격대를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몰디브리조트 // 말레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리조트(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

몰디브여행에 공항에서 가까워 편리한 몰디브리조트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는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편도 20불정도에 이동이 가능한 몰디브리조트로 멋진 바다, 비치, 몰디브 분위기를 느끼며...

한국어지원가능(사이트내 하단 언어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