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사진촬영명소// 발리여행에 꼭 봐야하는 일몰 발리 아름다운 사원 따나롯 서쪽해안 선셋투어



발리여행// 발리 사진 촬영의 명소로 떠나는 따나롯 선셋투어

발리여행하신다면 꼭 꼭 추천드리는 서쪽 해안가에 있는 사진촬영의 명소, 발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원인 따나롯으로 떠나는 발리 따나롯 선셋투어입니다. 

인도네시아 왕실, 사원 경내를 탐험하고 원숭이 사원인 알라스 케다톤에서 원숭이도 만나보실 수 있으며, 호텔부터 픽업해서 드롭서비스까지 아주 편하게 알찬 인도네시아 발리를 체험하고 그림같은 선셋까지 눈으로 담고 오실 수 있는 발리여행의 백미 따나롯사원 선셋투어입니다. 

차량으로 이동하며 발리 문화에 대해서도 설명해주며, 원할경우  중간에 쇼핑몰에 들러 기념품도 구입하실 수 있고, 오후 1시반부터 시작하여 오후 8시에 호텔로 데려다 주며 끝나는 무척 알차고, 발리여행에 한번은 꼭 하면 좋은 투어입니다. 발리 선셋투어는 2인이상부터 예약가능하며 2인까지는 미리 예약으로 할인 받으시면 1인 30,500원, 3~5인은 22,600원, 그이상은 더 할인됩니다.  








힌두교의 문화유산 덕분에 인도네시아 발리에는 건축미를 뽐내는 수천 개의 사원이 있답니다. 발리에서 꼭 봐야 할 사원, 해안선, 완벽한 일몰을 만나러 반일 투어를 떠나보세요. 


웅장한 17세기의 왕실 사원 따만아윤을 방문해 볼까요? 이 사원의 이름은 성소를 둘러싸고 있는 아름다운 수중 정원이란 뜻이에요. 


따만아윤 사원 근처에는 원숭이 사원이라고 불리는 알라스 케다톤이 있어요. 원숭이 사원이라 불릴 만큼 많은 원숭이가 군생하고 있지요. 야생 박쥐가 나무에 매달려 있는 모습도 볼 수 있답니다. 










발리 사원
따나롯 사원에서 아름다운 석양을 경험하세요.
발리 따나롯 사원
템플 투어를 통해 발리의 종교 유산을 알아보세요.
따나롯 투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따만아윤 사원에 방문하세요.
발리 템플 투어
따만아윤 사원의 신비로움을 느껴보고 싶지 않으세요?
발리 사원
따나롯 사원의 정교한 건축을 바라보세요.









템플 투어의 완벽한 하루를 끝내기 전에 반짝이는 바닷물에 둘러싸인 바위 위의 사원 따나롯에서 오렌지빛 석양으로 물드는 하늘을 감상하세요. 카메라는 잊지 말고 챙겨오세요!




일정:
1:30pm 호텔 픽업
3:00pm 따만아윤 사원
4:00pm 알라스 케다톤 (원숭이 사원)
5:15pm 따나롯 해상 사원
8:00pm 호텔 드롭



픽업정보:
픽업시간: 1:30pm
픽업 시간 5분 전까지 호텔 로비에서 대기해주시고, 출발 전에 가이드에게 바우처를 제시해 주세요.
무료 픽업은 세미냑, 짱구, 쿠타, 르기안, 사누르, 누사 두아, 덴파사르, 짐바란, 타바난, 우붓 지역만 가능합니다.
짠디다사 지역은 인당 약 IDR100,000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몰디브리조트 // 말레국제공항에서 가까운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리조트(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

몰디브여행에 공항에서 가까워 편리한 몰디브리조트 카니 그랜드 씨뷰 앳 마푸시 (Kaani Grand Seaview at Maafushi)는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편도 20불정도에 이동이 가능한 몰디브리조트로 멋진 바다, 비치, 몰디브 분위기를 느끼며...

한국어지원가능(사이트내 하단 언어변경)